반응형


김혜윤과 로운이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 드디어 첫 키스를 하면서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키고 있어요!!

31일 방송된 mbc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 로운과 김혜윤의 러브라인이 시작되었네요!!


서로를 향한 마음을 키워가며 점점 가까워지고 있는 김혜윤과 로운이 러브라인이 점점 심쿵포인트가 되고 있는데요. 

김혜윤의 약혼자 이재욱을 향해서 내가 좋아하거든 은다오를 하면서 팽팽한 긴장감을 조성하기도 했죠.

 

 


키스를 하면서 놀라는 바람에 심박기가 거세게 울리기 시작하는 김혜윤의 당황스러워 하는 연기 역시 정말 사랑스러웠네요!!

간만에 고등학생때의 순수하던 시절이 떠오르게 만드는 어쩌다 발견한 하루네요!!




김혜윤은 스카이캐슬로 엄청난 인기를 얻은 배우죠!!

1994년생으로 2019년 24살의 젊고 미래가 창창한 배우입니다.  스카이캐슬에서는 꽉 막히고 표독스러운 연기를 선보이면서 이쁜 얼굴이 아니였는데

이번에 어쩌다 발견한 하루를 통해서 청순하고 이쁜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김혜윤입니다.

볼때마다 사랑스럽네요.

 

 

 

 

김혜윤은 스카이캐슬로 엄청난 인기를 얻은 배우죠!!

1994년생으로 2019년 24살의 젊고 미래가 창창한 배우입니다.  스카이캐슬에서는 꽉 막히고 표독스러운 연기를 선보이면서 이쁜 얼굴이 아니였는데

이번에 어쩌다 발견한 하루를 통해서 청순하고 이쁜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김혜윤입니다.

볼때마다 사랑스럽네요.

김로운은 1994년생으로 김혜윤과 동갑인 24살입니다.  키는 191cm로 알려져 있네요.  볼때마다 엄청 크다는 느낌을 받았는데 키가 엄청 크네요!!!

소속사는 FNC엔터테인먼트로 취미는 운동, 산책, 뜨개질, 단편 소설읽기로 알려져 있어요!!

아이돌그룹 SF9의 멤버로 센터를 담당하고 있고 리드보컬을 담당하고 있네요.

 

 

[다른 포스팅 보기]

2019/09/29 - [재미난이슈] - 드라마 나의 나라 우도환 누구? {키, 나이, 출연 작품}

2019/09/28 - [재미난이슈] - 여자친구 은하, 성격, 나이, 키 ,

2019/09/27 - [재미난이슈] - 여자친구 예린 나이, 키 , 성격, 오빠

2019/09/26 - [재미난이슈] - 여자친구 소원! 본명, 나이, 키, 성격

2019/09/25 - [재미난이슈] - jtbc 드라마 나의 나라 설현 ! [ 사극 연기 잘할까?]

2019/09/24 - [재미난이슈] - 빅스 혁 긴급수술! (수술 이유는? 망막박리 ㅜㅜ)




잘생긴 외모로 연기돌로 주목을 받고 있는 로운이네요!

장생기기도 하고 키도 크고 정말 신은 불공편한가봅니다.

키도 큰데 운동이 취미라서 더욱 비율이 좋아 보이는 로운이에요!!



이제부터 김혜윤과 로운의 본격적인 러브스토리가 그려질 것 같은데 어쩌다 발견한 하루 꾸준하게 봐야겠어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