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현재 재밌게 보고 있는 드라마가 있어요.   jtbc사극 드라마인데요.  원래는 설현이 나온다고 해서 관심을 가지다가 막상 보니까  스토리도 잘 만들었고  배우들의 연기도 괜찮더라고요.

 

그래서 오늘 포스팅해 볼 내용은 나의 나라에서 이성계 역을 맡고 있는 김영철 배우님이십니다!!!

 

 

 

나의 나라의 시대적 배경은 고려말기에요.   고려는 몽골 지배 이후에 권문세족들에 의해서 나라가 엄청 피폐해진 상태였어요.  그리고 왜구들이 침입과 홍건적의 침임으로 고려 말기에는 망조가 들기 시작했죠. 

 

그 때 왜구를 소탕하면서 세력을 키운 이성계 역을 연기하는 김영철 배우님이에요. 

 

솔직히 초반에는 주인공인  양세종, 우도환, 설현의 연기가 그리 깊이가 느껴지지 않아서 이 그라마 접을까 라는 생각도 했었지만  김영철, 안내상의 연기가 시작되면서 생각을 바꿨어요.

 

김영철씨가 등장하자 마자 드라마 분위기가 바뀌더라고요.

 

서면 땅이 되나,  걸으면 길이 된다 라는 명대사가 아직도 머리를 맴돌고 있네요.

 

 

 

 

 

궁예를 연기하면서 사극이미지 하면 궁예의 이미지가 강했던 김영철인데  이번 나의 나라를 통해서 조선을 건국한 태조 이성계로써 이미지가 굳을 것 같은 김영철이에요.

 

정말 연기가 너무 좋더라고요.  

 

최근에는 버커킹 cf에서 사딸라를 외치는 익살스러운 모습을 보여주면서도 화제가 되었던 김영철 배우님이십니다!

 

 

 

 

 

 

김영철 배우님은 1953년생으로 2019년 67세 이십니다.   연예인 답게 67세 나이로 안 보이는 김영철 배우님이세요.

 

우리 주변에서 67세면 관리 잘 못하신 남성분들은 할아버지 같은 느낌이 강한데  김영철은 멋진 50대 중년처럼 보이니까 정말 대단한거 같아요.

 

김영철의 키는 175cm로 알려져 있어요!!!

 

 

이렇게 멋진 연기를 선보이는 김영철에게는 내조를 잘하는 아내가 있어요.

 

1981년 같은 연기자였던 이문희씨와 결혼을 한 김영철씨에요!!

 

김영철 아내 이문희 씨는 1959년생으로 올해 61세이세요. 

 

1978년에 미스 롯데 선발대회에서 선으로 데뷔했고  김영철과 결혼했죠.

 

2009년에는 김영철에게 이혼소송을 제기하기도 하였지만 두 차례 공판 끝에 조정신청을 받아들여서 현재 재결합해서

 

잘 살고 계신걸로 알고 있네요!!

 

드라마 나의 나라 점점 재밌어지고 대작 느낌이 다던데  좋은 연기 보여주세요 김영철 배우님!!

 

 

 

 

[다른 연예계 뉴스 보기]

 

2019/09/29 - [재미난이슈] - 드라마 나의 나라 우도환 누구? {키, 나이, 출연 작품}

2019/09/28 - [재미난이슈] - 여자친구 은하, 성격, 나이, 키 ,

2019/09/27 - [재미난이슈] - 여자친구 예린 나이, 키 , 성격, 오빠

2019/09/26 - [재미난이슈] - 여자친구 소원! 본명, 나이, 키, 성격

2019/09/25 - [재미난이슈] - jtbc 드라마 나의 나라 설현 ! [ 사극 연기 잘할까?]

2019/09/24 - [재미난이슈] - 빅스 혁 긴급수술! (수술 이유는? 망막박리 ㅜㅜ)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