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년 10월 4일에 첫 방송되는 jtbc의 신작드라마 나의 나라에 aoa의 설현이 나오면서 정말 기대되고 있어요. 

 

드라마 나의 나라는 고려말에 이성계가 고려를 없애고 조선을 새우는 시점을 배경으로 하는 드라마에요. 

 

나의 나라에서 설현의 맡은 역은 한희재 역이에요. 

 

아버지를 알지 못하는 기생의 딸로  기생은 되지 않았지만 산전수전을 다 겪은 캐릭터로 배포가 큰 연기를 보일 것 같아요.

 

 

 

 

공개된 스틸 사진을 보면 설현은 남장도 하는 것 같네요.   

 

설현은 영화쪽에서는 2017년의 살인자의 기억법에서 나름 괜찮은 연기를 선보이면서 조금?  호평을 받은 상태에요. 

 

하지만 감정선이 많지 않고 대사처리 등이 어색한 부분이 많은 설현이에요. 

 

이런 jtbc 드라마 나의 나라에서 설현은 거의 주연급이라고 할 수 있는 한희재 역을 맡았죠.

 

이런 드라마에서 수준급 연기를 선보인다면 앞으로 연기자로써 승승장구 할 수 있겠지만....

 

이번 드라마가  현대극이 아닌 사극이라는 점이 마음에 걸리네요.

 

 

응답하라 1988에서 연기력을 인정받기 시작한 걸스데이의 혜리 역시  영화 물괴에서 사극톤에 전혀 어울리지 않는 대사 처리를 하면서 아직도 모든 연기에서 응답하라 1988 덕선이가 보이는 연기를 하고 있으니까요!

 

 

 

 

사극 연기는 그만큼 대사처리도 어렵고 현대극과 많이 다르기 때문에 드라마의 재미를 더해줄 개그캐릭터라면 어느정되 쉽게 접근할 수 있지만 설현이 이번에 맡은 한희재 캐릭터는 정극 연기를 할 것으로 보여요.

 

 

aoa 설현으로 인터뷰를 하면서 나왔던 톤으로 사극연기를 한다면 연기력  논란이 일어나겠고,  주인공이 발연기를 한다면 시청률은 떨어지겠죠  ㅜ.ㅜ

 

jtbc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드라마 같은데 부디 설현이 좋은 연기력을 보여줬으면 좋겠네요!

 

10월 4일이면 다음 주인데  sbs에 배가본드라는 어마어마한 대작과 시간대가 다르면서 둘 다 본방 사수 할 수 있겠네요.

 

제발 드라마 나의 나라 재밌었으면 좋겠어요!   기대할꼐요

 

 

[다른 연예계 포스팅]

2019/09/24 - [재미난이슈] - 빅스 혁 긴급수술! (수술 이유는? 망막박리 ㅜㅜ)

2019/09/23 - [재미난이슈] - 배가본드 제시카 리 역 문정희 {나이, 남편}

2019/09/22 - [재미난이슈] - 드라마 배가본드 대통령 백윤식 {나이, 재산, 아들, 이혼}

2019/08/20 - [재미난이슈] - 오정연 11kg 증량 //오정연 아나운서 키 나이//

2019/08/19 - [재미난이슈] - 설운도 아들 루민 (나이 키)

2019/08/19 - [재미난이슈] - 허안나 9kg 감량 (나이 결혼)

2019/08/02 - [재미난이슈] - 호날두 노쑈에 분노한 이선균 (이선균 이동국 분노 나이 )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