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자친구 소원, 예린에 이어서 이번에 알아볼 여자친구 맴버는 여자친구 은하에요.

 

여자친구 은하는 서울에서 태어났고  1997년생으로 2019년 23살이에요.  키는 164cm, 몸무게는 44kg으로 알려져 있어요!!

 

여자친구 은하의 학력은 서울양강초등학교, 신남중학교, 진명여자고등학교에서 연예인의 꿈을 가지고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로 전학가서 무대미술과를 전공한 것으로 알려져 있어요!!

 

 

여자친구 은하는 1987년 언니 정지인, 1989년생 오빠 정대인의 3남매에서 막내도 알려져 있네요!!

 

여자친구 안에서는 리드보컬을 담당하고 있답니다.  여자친구 은하은 동양인에게 쉽게 보기 힘든 깊은 아이홀을 가지고 있어서 그윽한 눈매가 특징이에요!   그래서 매우 이국적이고 개성적인 외모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답니다 ^^

 

어렸을 때 크게 아파서 유치원을 자퇴한 것을 v앱에서 밝히면서 화제가 되기도 했어요 

 

7살 때 조직구증식증이란 희귀병때문에  건강상에 이유로 유치원을 다닐 수 없었다고 해요~

 

그래도 정기적으로 치료를 받으면서 다행히도 현재는 완치된 상태라고 하네요!!  다행이에요!!

 

 

 

 

여자친구 은하는 아역배우로 활동한 특이한 이력이 있어요.

 

초등학교 때 아역전문 기획사 티아이엔터테인먼트에서 연기자 생활을 1년 반동안 했다고 알려져 있네요!!

 

하지만 연기자가 적성이 맞지 않았던 여자친구 은하는 연기를 쉬면서 로엔 엔터테인먼트로 이적해서 연습생 생활을 시작했고 15살에 연기자를 그만두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부모님이 학구열이 대단하신 분들이여서 한 동안 학업에 매진한 결과 전교 14등까지 할 정도 였다고 하네요.

 

얼굴이면 얼굴 몸매면 몸매, 그리고 머리 역시 좋은 여자친구 은하네요.   신은 불공평한가봐요!!  ㅜ.ㅜ

 

고등학교 시절에는 밴드부 보컬로 활동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여자친구 은하의 성격도 상당히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어요.   고등학교 선생님은 여자친구 은하가 

선생님의 말도 잘 듣고 굉장히 착실하고 항상 바른자세로 앉아서 열심히 수업을 듣는 학생이였다고 기억이 난다고 밝힌 적이 있어요. 

 

국어모의고사 1등급을 받았고  공부도 잘하고 바른 학생이여서 많은 선생님들의 사랑을 받았던 학생이였다고 하네요!

 

학교생활에서 선생님의 증언? 이니까 확실히 여자친구 은하는 성격이 상당히 좋고 모범생 스타일이였다 봐요^^

 

여자친구 리더인 소원의 기억에 의하면 처음 팀에 합류했을 때는 조용하고 내성적이였었고 샐러드를 식판만한 그릇에

떠와서 먹었던 식성 좋은 여자친구 은하라고 합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여자친구 맴버인 신비와는 어렸을 때 같은 댄스팀에서 같이 춤을 추었던 과거부터 알고 지냈던 사이라고 하네요!!

 

그 되기 힘들다는 걸그룹에서 어렸을 때 지인을 만단다는 것이 참 힘들것 같은데  신비와 인연이 대단한 여자친구 은하네요!@!

 

 

 

 

 

 

여자친구 은하는 여자친구에서 자칭 똑부런 성격이라고 말하고 다니지만 사실 멤버들의 증언에 따르면 어리버리 하다고 하네요!!  허당 캐릭터를 가지고 있는 여자친구 은하네요!!

 

요플레, 고기, 치킨 등을 좋아하고, 파, 생양파, 당근 드으이 채소를 싫어하는 육식파라고 합니다!!!

 

그리고 벌레를 정말 싫어해서 벌레를 보고 우는 장면이 있을 정도라고 합니다.  어려어려한 이미지가 있는 여자친구 은하네요!!

 

여자친구 은하는 자신은 섹시하다고 생각하면서 섹시컨셉을 밀고 있는데  팬들에 반응은  귀엽다 vs 섹시하다 의 의견이 갈린다고 합니다 ^^

 

별명은 꼬마, 꼬맹이 (164cm로 여자친구 멤버중에 최단신이라고 하네요)  , 단발유발자 (단발이 잘 어울려서 붙은 별명)

 

키작은비 등이 있다고 하네요!!

 

 

여자친구 은하에 대해서 알아 보았네요!  계속 응원할께요 여자친구!!

 

 

[다른 여자친구 멤버 보기]

 

 

2019/09/27 - [재미난이슈] - 여자친구 예린 나이, 키 , 성격, 오빠

2019/09/26 - [재미난이슈] - 여자친구 소원! 본명, 나이, 키, 성격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