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근에 걸그룹 여자친구에 대해서 팬이 되었어요.  정말 다들 늘씬하고 이쁜 그룹이더라고요!

 

그래서 팬이 된 김에 여자친구에 대해서 포스팅 해볼 까 해요.   처음 포스팅할 주인공은 여자친구 걸 그룹의 소원이에요!!

 

여자친구 소원이 본명은 김소정이라고 하네요!!  본가는 경주 김씨라네요!!

 

키는 프로필상에 173cm 그리고 몸무게는 53kg이래요.    여자친구 소원 전신사진 볼 때마다 엄청 날씬하고 몸매 좋다고 생각 했는데  키가 상당히 큰데도 불구하고 머리도 작다보니 비율도 좋아서 그런 것이였군요!!

 

 

 

 

 

여자친구 소원의 학력은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패션모델과,  그리고 성신여대 미디어영상연기학과네요!

 

연기학과를 다니는 것을 보니까  여자친구 소원은 조금 있으면 드라마에서도 좋은 연기 활동하는 모습을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여자친구 소원은 여자친구에서 리더를 맡고 있고  서브보컬을 담당하고 있어요!!

 

데뷔 전에는 젝스키스, 핑클, 카라, 레인보우의 전 소속사 DSP미디어에서 중학교 2학년 때 처음 연습생 생활을 시작한 것으로 알려져 있네요.  DSP에서 3년 6개월의 혹독한 트레이닝을 받았다고 해요!!

 

여자친구 소원이 현재 이렇게 빛날 수 있는 것이  엄청나게 긴 연습생 생활을 견뎌내서 그런 것이였군요!!!

 

하지만 데뷔가 점점 늦어지면서 DSP미디어에서 쏘스뮤직으로 이적했다고 하네요!!

 

그 선택이 탁월한 선택이였던 것 같아요.   그렇게 쏘스뮤직으로 이적한 여자친구 소원은 예린과 함께 여자친구 데뷔조에 맨 처음 들어온 창단맴버라고 하네요!!!

 

 

 

여자친구 소원의 좌우명은 때가 올 때까지 기다리는 사람이 성공한다 라고 하네요!!  역시 긴 연습생 생활을 하면서 쉽게 성공한 케이스가 아니라는 것을 보여주는 좌우명이죠.  때를 기다린 여자친구 소원은 현재  대한민국에서 알아주는 걸그룹에서 리더를 하고 있네요!!

 

여자친구 소원은 1995년생으로 2019년에 25살이에요!  키가 173cm으로 왠만한 남자와 비교할 정도의 큰 키를 자랑하는데  걸그룹 맴버 193명 중에 키 순서가 3위라고 하네요!!!

 

큰 키와 긴 팔다리를 소유한 여자친구 소원은 칼 군무를 할 때 날카롭고 시원시원한 춤동작으로 보는 맛이 있답니다!

 

 

 

그리고 성격도 상당히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는 여자친구 소원입니다.  팬들과 허울없이 장난치는 모습을 자주 보여주고 있고  밥을 먹을 때나 휴가 중일 때도 v앱을 켜면서 소통하는 모습을 자주 보여주고 있어요!!

 

이런 좋은 성격의 베이스가 된 것은 긴 연습생 기간이였던 것 같아요.

 

dsp미디어에서 3년 6개월 그리고 쏘스 뮤직에서 1년 6개월로 연습생 기간만 무려 5년이에요!

 

여자친구 맴버 중에서 가장 긴 연습생 생활을 견디면서 데뷔의 꿈을 이어온 여자친구 소원이네요!

 

그래서 팀의 리더로써 팀 맴버들에 대한 애정이 남다른 여자친구 소원이에요. 

 

평소에는 활발하면서 뭔가 어설픈 허당다운 모습을 자주 보여줘서 여자친구 팬들 사이에서는 그 모습을 귀여워 한다고 하네요. 

 

그렇지만 공식석상에서나 무대에서는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주는  프로 걸그룹 여자친구 소원 이네요.

 

 

 

여자친구 소원은  체질적으로 마른 체형이라고 알려져 있어요.  먹어도 살이 찌지 않는 축복? 받은 체질을 가지고 있어서 살을 찌우기 위해 밤에 군것질을 해서 살을 찌우려고 노력해 보았는데 아침이면 다시 빠진다고 하네요.

 

정말 부럽네요.  그래서 스타킹을 신어도 헐렁하고 다리가 여자친구 맴버들 중에서 독보적으로 가늘어서 

 

다른 여자친구 맴버들 역시 상당히 날씬한 편인데도 불구하고 다른 맴버들을 살 쪄 보이게 만든다고 하네요!!

 

 

여자친구 소원의 별명으로는 소프로디테 (김소정 + 아프로디테 합성어)  쏘리더 (소원 리더 줄임말),

 

쏘슐랭 (맛집 평가에 박하다고 합니다 ㅋㅋㅋ)  등이 있네요.

 

 

이번에 걸그룹 여자친구 팬이된 입장에서 여자친구 소원에 대해서 알아보았어요!!  

 

앞으로도 별탈 없이 롱런해주세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