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임창정이 넷째아들을 공개하며 자랑했는데요

 

임창정이 넷째 아들을 자랑할만 하네요!

 

너무 잘생겼네요 임창정 아들 말이죠

 

 

\

임창정은 10일 자신의 SNS에 “#임준재#아빠는팔불출 팔불출2....ㅋㅋㅋㅋㅋ 어버이날 선물로 나온 놈^^”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사진과 영상을 올렸답니다.

영상에서 임창정 아들은 미역국 한 상을 앞에 두고 “엄마 아빠 낳아주셔서 고마워요. 엄마 아빠 고마워요. 감사합니다”라고 인사하고 있고 있는데 너무 귀여운 것 같습니다.

 임창정은 지난 2017년 18살 연하의 비연예인과 재혼했죠.  임준후, 임준성, 임준호, 임준재, 임준표 무려 아들만 다섯 둔 ‘아들 부자’ 임창정입니다.

 

임창정 딸 낳고 싶지 않을까요??  

 

 

임창정은 1973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49살, 키는 171cm인데요

 

임창정은 2006년 전 부인 김현주씨와 결혼했고, 그리고 2013년에 이혼했습니다.

 

그리고 현재 부인 서하연씨와 2017년에 재혼을 했습니다.

 

임창정 아내 서하연씨는 18살 연하라고 했으니 1991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31살이 되었겠네요!

 

임창정 능력도 좋고 힘도 좋은 것 같네요!  아들이 5명이나 있으니 말이죠!

 

임창정 씨 2021년에도 행복한 한해가 되세요 

 

 

헤이즈 컴백확정 !! 완전 이뻐졌네요?? [나이,키]

헤이즈의 컴백확정 소식입니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헤이즈의 컴백확정이군요 가수 헤이즈(Heize)가 컴백확정짓고 5월 20일에 가요계에 돌아온다고 합니다. 지난 10일 피네이션(P NATION) 공식 SNS를

metente.tistory.com

 

 

박신영 공식입장.. 교통사고 사망.. 큰일난 이유 [나이]

박신영 전 아나운서의 공식입장이 발표 되었는데요. 좋은 쪽이 아니고 나쁜 쪽의 박신영의 공식입장이네요 박신영이 오토바이 사망사고와 관련해 유족에 사과했는데요. 박신영 소속사 아이오

metente.tistory.com

 

 

키비디 전속계약! 너무 섹시하네요 ^^ [나이,키]

실력도 좋고 섹시한 키디비의 전속계약 소식입니다. 래퍼 키디비가 로칼하이레코즈(LOCALHIGH RECORDS)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는데요! 2021년 5월 10일 로칼하이레코즈 측은 “키디비는 자신만의 음악

metente.tistory.com

 

 

홍수현 결혼 ♥ 세젤예 신부네요!! 나이 실화??

배우 홍수현의 결혼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소속사 FN엔터테인먼트 측은 6일 오전 본지에 "홍수현이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남편이 비연예인이라 배려하는 차원에서 날짜 등 구체적 사항은 비

metente.tistory.com

 

 

준q 조기전역 !! '어딜 다쳤길래??' [나이,키]

군대를 간지 얼마 안된것 같은 준q 의 조기전역 소식에 팬들이 놀라고 있어요 준q는 어디를 다쳤길래 조기 전역을 하게 된 것일까요 마이네임 강준규가 조기전역한 가운데 씨제스엔터테인먼트

metente.tistory.com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