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실력도 좋고 섹시한 키디비의 전속계약 소식입니다.

 

래퍼 키디비가 로칼하이레코즈(LOCALHIGH RECORDS)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는데요!

2021년 5월 10일 로칼하이레코즈 측은 “키디비는 자신만의 음악 세계가 확고한 매력적인 아티스트로 폭넓은 음악 활동을 위해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며 앞으로의 행보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

 

라며 키비디와 전속계약 을 맺은 소식을 자랑스럽게 전했네요

 

키디비는 한국 언더그라운드 힙합을 대표하는 래퍼로 자신만의 독보적인 음악 영역을 구축해나가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   이번에 키디비가  로칼하이레코즈와 전속계약을 맺으면서 새로운 앨범으로 힙합 팬들의 취향을 저격할 예정이겠군요

키디비가 전속계약을 맺은 로칼하이레코즈는 최근 안예은, 노디시카, 키니케이, 라날로그 등 많은 아티스트의 앨범을 발표하며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로칼하이레코즈와 계약한 키디비는 새 앨범 작업에 매진하고 있다고 하네요

 

키디비는 정말 섹시하고 랩도 잘하는 것 같은데요  그래서 많은 팬들이 사랑을 받나 봅니다

 

키디비는 1990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32살이고, 키는 160cm입니다.

 

키디비가 새로운 소속사와 전속계약을 맺었는데요  멋진 활약 기대하겠습니다.

 

 

 

방탄 티저 공개 butter 벌써부터 대박 ^^

5월 21일 컴백하는 방탄의 티저가 공개되었네요 벌써부터 흥분되게 만드는 방탄의 티저인데요 그룹 방탄소년단이 새 디지털 싱글 'Butter'의 첫 티저 포토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수트룩을 선보였는

metente.tistory.com

 

 

홍수현 결혼 ♥ 세젤예 신부네요!! 나이 실화??

배우 홍수현의 결혼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소속사 FN엔터테인먼트 측은 6일 오전 본지에 "홍수현이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남편이 비연예인이라 배려하는 차원에서 날짜 등 구체적 사항은 비

metente.tistory.com

 

 

강미나 합류 with 혜리, 유승호 연기 잘할까?? [나이,키]

강미나의 합류 소식에 팬들이 기대를 하고 있는데요. 유승호, 이혜리의 캐스팅으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꽃 피면 달 생각하고’에 변우석, 강미나가 합류하면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습

metente.tistory.com

 

 

있지 5천만뷰 돌파!! 채령 너무 매력적이네요~ ♥ [나이,키]

아는 형님에 나와서 신곡 홍보를 아주 제대로 했죠 있지의 5천만뷰 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역시 jyp에서 키워주고 있는 있지 대박이군요! 있지가 5천만뷰 그냥 돌파하니까 말이죠! 4월30일

metente.tistory.com

 

 

김수찬 입대발표 공익 가는 이유는 [나이,키]

김수찬의 입대발표 소식이 팬들의 마음을 아프게 만들고 있는데요! 김수찬 입대발표 소식 전해드릴께용 가수 김수찬이 입대발표를 했어요 2021년 5월 3일 소속사 뮤직K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입

metente.tistory.com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