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조향기의 완치 소식입니다. 

 

배우 조향기가 완치 판정을 받은 후 심경을 밝혔는데요!

5월  11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걱정해주시고 기도해주신 많은 분들 덕분에 건강히 회복하여 일상으로 돌아가려고 한다. 걱정해주신 많은 분들, 그리고 엄마없이 집에 격리중인 하임이 위해 보내주신 관심과 이모들의 선물들도 잊지않겠다”

 

라고 말하며 조향기는 완치 소식을 전했네요!

 

 

“평범했던 일상이 너무 그립고 소중하게 느껴지는 하루하루 였다. 그리고 또 중요한 사실 저는 방송중이라 어쩔 수 없는 상황이였지만 마스크착용, 거리두기의 중요성을 알게 되었다”

 

라고 조향기는 완치 후에 소감을 밝히기도 햇고,

또한 “그리고 나 하나 걸리면 끝이 아닌 얼마나 많은 사람에게 피해를 주고 또 그 사람의 일상을 빼앗는 건지 알게 되었다. 혼자만의 싸움이 아닌 우리 모두의 싸움이다” 라고 이야기 하며 모두 힘을 합치자고 밝혔네요

 

그리고 조향기는 “코로나19가 빨리 종식되어 모두의 행복한 일상속으로 돌아갈 수 있길 소망한다. 그리고 이 순간에도 코로나19와 싸움 중인 병상에 계신 분들 건강히 회복되실 수 있도록 기도한다. 늘 생각하는거지만 늘 수고해주시는 의료진 분들너무 감사하다”

 

조향기는 완치 후에 감사함을 표시하기도 했습니다.

 

 

조향기의 완치 소식인데요!  조향기는 1979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43살이 되었고 키는 173cm입니다.

 

조향기가 완치되었는데 후유증 없이 방송 복귀잘 했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40대인 조향기 이기 때문에 빠른 코로나 완치 너무 다행인것 같네요!

 

 

 

임창정 아들 공개! 아내 서하얀 이뻐용 ♥ [나이,키, 이혼 재혼]

임창정이 넷째아들을 공개하며 자랑했는데요 임창정이 넷째 아들을 자랑할만 하네요! 너무 잘생겼네요 임창정 아들 말이죠 임창정은 10일 자신의 SNS에 “#임준재#아빠는팔불출 팔불출2....ㅋㅋ

metente.tistory.com

 

 

헤이즈 컴백확정 !! 완전 이뻐졌네요?? [나이,키]

헤이즈의 컴백확정 소식입니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헤이즈의 컴백확정이군요 가수 헤이즈(Heize)가 컴백확정짓고 5월 20일에 가요계에 돌아온다고 합니다. 지난 10일 피네이션(P NATION) 공식 SNS를

metente.tistory.com

 

 

박신영 공식입장.. 교통사고 사망.. 큰일난 이유 [나이]

박신영 전 아나운서의 공식입장이 발표 되었는데요. 좋은 쪽이 아니고 나쁜 쪽의 박신영의 공식입장이네요 박신영이 오토바이 사망사고와 관련해 유족에 사과했는데요. 박신영 소속사 아이오

metente.tistory.com

 

 

키비디 전속계약! 너무 섹시하네요 ^^ [나이,키]

실력도 좋고 섹시한 키디비의 전속계약 소식입니다. 래퍼 키디비가 로칼하이레코즈(LOCALHIGH RECORDS)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는데요! 2021년 5월 10일 로칼하이레코즈 측은 “키디비는 자신만의 음악

metente.tistory.com

 

 

있지 5천만뷰 돌파!! 채령 너무 매력적이네요~ ♥ [나이,키]

아는 형님에 나와서 신곡 홍보를 아주 제대로 했죠 있지의 5천만뷰 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역시 jyp에서 키워주고 있는 있지 대박이군요! 있지가 5천만뷰 그냥 돌파하니까 말이죠! 4월30일

metente.tistory.com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