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군대를 간지 얼마 안된것 같은 준q 의 조기전역 소식에 팬들이 놀라고 있어요  준q는 어디를 다쳤길래 조기 전역을 하게 된 것일까요

 

마이네임 강준규가 조기전역한 가운데 씨제스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새 출발을 예고했어요

강준규의 새 소속사 씨제스는 4일 오후

“강준규는 복무 중 부상을 당했고 현역 복무를 더이상 할 수 없다고 판정을 받아 조기제대 후 치료에 임했다”라고

 

준q의 조기전역 소식을 전했네요

 

준q가 조기전역을 한 이유는 지난해 6월 입대했지만 무릎 부상때문이라고 하네요!

 

준q가 조기전역 할만하군요!!  스포츠 스타들도 무릎부상으로 은퇴하기도 하니까 말이죠  무릎은 그만큼 소중하니까요

 

준q는  지난 2011년 보이그룹 ‘마이네임’ 메인 레퍼로 데뷔해 ‘메시지(Message)’, ‘헬로 앤 굿바이(Hello & Goodbye)’, ‘그까짓거’, ‘베이비 아임 쏘리(Baby I’m Sorry)’ 등을 발매하기도 했습니다.

 

 

준q는 1993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29살 키는 177cm인데요.

 

남자라면 군부심이 있는데..  부상으로 준q가 조기전역했지만 그래도 국방의 의무를 다했다고 할 수 있겠네요!

 

무릎 부상 잘 완치해서 연예계 생활 오래오래 했으면 좋겠습니다.

 

 

 

 

김수찬 입대발표 공익 가는 이유는 [나이,키]

김수찬의 입대발표 소식이 팬들의 마음을 아프게 만들고 있는데요! 김수찬 입대발표 소식 전해드릴께용 가수 김수찬이 입대발표를 했어요 2021년 5월 3일 소속사 뮤직K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입

metente.tistory.com

 

있지 5천만뷰 돌파!! 채령 너무 매력적이네요~ ♥ [나이,키]

아는 형님에 나와서 신곡 홍보를 아주 제대로 했죠 있지의 5천만뷰 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역시 jyp에서 키워주고 있는 있지 대박이군요! 있지가 5천만뷰 그냥 돌파하니까 말이죠! 4월30일

metente.tistory.com

 

박해진 출연확정 !! 마술사 연기한다 너무 잘생김 ~캬 [나이,키]

뱀파이어 같이 나이를 먹지 않는것 같은 배우 박해진의 출연확정 소식이에용 지난해 데뷔 14년만에 MBC 드라마 ‘꼰대인턴’으로 연기대상을 수상하며 건재함을 과시한 배우 박해진이 출연확정

metente.tistory.com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