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배우 홍수현의 결혼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소속사 FN엔터테인먼트 측은 6일 오전 본지에 "홍수현이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남편이 비연예인이라 배려하는 차원에서 날짜 등 구체적 사항은 비공개인 점을 양해 부탁드린다"

 

라며 홍수현 측은 결혼 발표를 했네요

 

 

홍수현은 1999년 드라마 '고스트'로 데뷔했는데요!

 

도시적인 이미지가 강해서 많은 작품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준 홍수현이였죠!

 

도시어부에 출연했던 마이크로닷과 사귀기도 했지만..  빚투가 터니면서 결별했습니다.

 

그리고 최근 온앤오프에 출연해서 결혼에 대한 생각을 밝히기도 했는데요. 

 

결혼은 더 좋은 사람이 되어 가는 과정이고 좋은 사람이 나타나면 결혼을 생각해 보겠다

 

라고 홍수현은 결혼에 대한 생각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홍수현의 결혼 소식이 전해졌네요!  홍수현은 과거 글래머 몸매로도 엄청난 화제가 되었는데요.

 

홍수현 예비신랑 정말 부럽네요!  홍수현의 예비신랑에 대한 정보는 공개가 되지 않았는데요

 

전해진 것은 홍수현과 동갑내기 라고 하네요!

 

홍수현은 1981년생으로 2021년에 한국나이로 41살이 되었는데요!  홍수현 결혼 정말 축하하고 싶네요!

 

홍수현 결혼하고도 좋은 연기 보여주었으면 좋겠네요

 

 

 

2021.05.03 - [재미난이슈] - 김수찬 입대발표 공익 가는 이유는 [나이,키]

 

2021.04.27 - [재미난이슈] - 방탄 컴백확정 !! 오빠들 다 잘생겼네요?? ★★★★

 

정진운 경리 결별 후 경리 근황!! 너무 이뻐용!♥ [나이,키]

경리와 정진운이 결별했습니다. 정진운이 군대를 가는 것을 기다려주고 행복한 것이라고 생각 되었는데 경리와 정진운이 결별하고 말았네요! 참 안타까운 가운데 경리의 근황이 화제인데요 경

metente.tistory.com

 

 

 

강미나 합류 with 혜리, 유승호 연기 잘할까?? [나이,키]

강미나의 합류 소식에 팬들이 기대를 하고 있는데요. 유승호, 이혜리의 캐스팅으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꽃 피면 달 생각하고’에 변우석, 강미나가 합류하면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습

metente.tistory.com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