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전 경리와 헤어져서 많은 충격을 주었던 정진운의 일침이 엄청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정진운은 왜 일침을 날렸을까요?  사건으로 들어가 보시죠!

 

가수 정진운이 사생활에 간섭하는 누리꾼에게 반박하며 일침을 날렸는데요.

정진운은 지난 10일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에 사진을 올라왔는데..  공개된 사진에는 환하게 웃고 있는 정진운의 모습이 담겨져 있었습니다.

이를 본 한 누리꾼은 "군대까지 기다려 준 4년 만난 여친이랑 헤어지고 이런 웃는 사진 올리는 건 진짜 개념 밥 말아 먹고 예의가 없는 거지"라는

 

내용의 댓글을 달면서 정진운의 일침 사건을 시작되었습니다.

 

정진운은 일침을 날리며 "누구신지 모르겠지만 안녕하세요. 여긴 제가 일하고 소통하는 곳입니다. 개인적으로 얘기하고 싶은 게 있으시다면 개인적으로 얘기해 주세요. 그리고 모르는 얘기 하실 거라면 그냥 얘기하지 말아 주세요"라고

 

차분하게 대응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네요

 

 

 

 

 

 

 

정진운이 일침을 차분하게 날렸는데요..  정진운 이라고 경리와 헤어진 것이 슬프지 않을 이유가 없겠죠

 

하지만 연예인으로 언제나 밝은 모습만 보여주어야 하는 정진운 이기에 웃는 사진을 올렸는데..

 

이를 본 경리의 팬에 가까운 네티즌이 정진운에게 악성 댓글을 달았고 정진운이 일침을 차분하게 날렸네요!

 

정진운은 1991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31살이 되었습니다.

 

사랑했지만  헤어진 정진운에게 너무 뭐라고 하지 말자고요 ㅜㅜ

 

 

임창정 아들 공개! 아내 서하얀 이뻐용 ♥ [나이,키, 이혼 재혼]

임창정이 넷째아들을 공개하며 자랑했는데요 임창정이 넷째 아들을 자랑할만 하네요! 너무 잘생겼네요 임창정 아들 말이죠 임창정은 10일 자신의 SNS에 “#임준재#아빠는팔불출 팔불출2....ㅋㅋ

metente.tistory.com

 

 

조향기 완치 ^0^ 너무 다행인 이유 [나이]

조향기의 완치 소식입니다. 배우 조향기가 완치 판정을 받은 후 심경을 밝혔는데요! 5월 11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걱정해주시고 기도해주신 많은 분들 덕분에 건강히 회복하여 일상으

metente.tistory.com

 

 

 

키비디 전속계약! 너무 섹시하네요 ^^ [나이,키]

실력도 좋고 섹시한 키디비의 전속계약 소식입니다. 래퍼 키디비가 로칼하이레코즈(LOCALHIGH RECORDS)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는데요! 2021년 5월 10일 로칼하이레코즈 측은 “키디비는 자신만의 음악

metente.tistory.com

 

 

홍수현 결혼 ♥ 세젤예 신부네요!! 나이 실화??

배우 홍수현의 결혼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소속사 FN엔터테인먼트 측은 6일 오전 본지에 "홍수현이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남편이 비연예인이라 배려하는 차원에서 날짜 등 구체적 사항은 비

metente.tistory.com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