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에 포스팅해 볼 여자친구 맴버는 여자친구 예린이에요.

 

예린의 본명인 정예린이네요.  여자친구 예린의 키는 169cm에 몸무게는 49kg에 발사이즈는 230mm로 알려져 있네요

 

여자들은 키가 커도 발 사이즈가 상당히 작은 편이네요!

 

여자친구 예린의 학력은 인천효성초등학교, 명현중학교,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실용무용과를 졸업했네요!

 

인천에서 태어나서 자란 여자친구 예린이네요!!

 

여자친구에서의 맡은 역할은 서브보컬, 그리고 리드 댄서를 하고 있어요!   역시 실용무용과 출신답게  리드댄스의  역할을 잘해주고 있는 여자친구 예린이네요!!

 

여자친구에서 귀엽고 예븐 외모와 눈웃음을 장착한 여자친구 예린은  자칭 팀의 홍삼과 비타민이라고 하네요!! ㅋㅋㅋ

 

귀여워요 정말!

 

 

 

여자친구 예린은 1996년생으로 2019년 24살이에요.  여자친구 예린에게는 11살 나이차이가 나는 오빠가 있는 것으로 유명해요!  

 

여자친구 예린의 오빠는 예린이 초등학생일 때 특전사로 4년간 복무한 것으로 알려져 있고,  예린이 중학생일 때는

 

미국으로 유학을 가서  집에서 거의 외동딸로 자랐다고 하네요!!

 

여자친구 예린의 귀여움의 베이스는 집에서 외동딸 역할을 하면서 나오는게 아닌가 싶어요 ^^

 

여자친구 예린의 연습생기간은 2년으로 알려져 있어요.  리더인 소원이 도합 약 5년간 연습생 기간을 보내 것에 비해서 상당히 짧은 연습생 시절을 보냈던 예린이네요.

 

 

 

여자친구 예린의 좌우명은 후회없는 삶을 살자 라고 합니다. 그리고 여자친구 맴버들 중에서 힘이 가장 쎈 편으로 알려져 있어요!!!  그래서 여자친구 예린의 별명은 힘예린이라고 합니다!! 

 

인터넷에 힘예린이라고 검색을 해 보면 여자친구 맴버인 신비를 얼굴색 하나도 변하지 않고 가볍게 드는 것을 찾아 보실 수 있을 꺼에요!!  

 

정말 힘이 어마어마한 예린이에요!!  소녀 장사네요 ^^

 

그리고 여자친구 예린의 성격도 상당히 좋은 편이라고 알려져 있어요!!  쾌할하고 에너지 넘치는 성격으로 알려져 있는데  힘예린 답게  각종 예능에서 몸을 사리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고 예능돌의 표본이라고 할 정도라고 하네요!!

 

 

특히 여자친구 맴버인 신비와 함께 비글라인으로 불릴 정도로 흥이 많은 편인데 그래서 방송에서 망가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솔직한 모습을 보여줘서 그런 솔직함에 많은 팬들이 좋아하고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팬서비스가 상당히 좋은 것으로 알려진 여자친구 예린이에요!

 

팬들과 언제나 눈을 맞춰주고 이야기를 한다고 하네요.  여자친구 예린 사인회 한 번 가봐야겠어요 ^^

 

그리고 눈물이 상당히 많은 편이라서 별명이 울보린이라고 합니다 ㅋㅋㅋ

 

음악방송에서 첫 1위를 차지한 후 감격해서 크게 울었다고 합니다.

 

별명으로는 힘예린, 울보린, 변태린(맴버들의 엉덩이를 만지는 장난을 자주 친다고 합니다.  ㅡㅡ;;;)  등이 있네요!!

 

여자친구 예린에 대해서 알아보았어요!!   귀엽네요!   롱런하세요 ^^

 

 

[다른 여자친구 맴버 알아보기]

2019/09/26 - [재미난이슈] - 여자친구 소원! 본명, 나이, 키, 성격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