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제까지만 해도 지수와 지수 소속사는 학폭 관련해서 아니라고 말했었어요.  하지만 갑자기 오늘은 태도가 바뀌고 kbs 측은 달이 뜨는 강을 촬영취소하는 사태까지 벌어지고 말았습니다.

 

갑자기 배우 지수의 사과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배우 지수가 학교폭력 가해 논란에 결국 고개를 숙였는데..

 

지수가 주연으로 출연 중인 KBS 드라마 '달이 뜨는 강'은 이미지 타격은 물론 주연 배우 교체까지도 고민해야 되는 상황에 빠지고 말았어요...

 

이미 촬영을 95% 마쳤다는 '달이 뜨는 강' 측으로는 청천벽력같은 지수의 학폭, 그리고 사과네요! 

 

지수는 4일 자신의 SNS에 자필 사과문을 올렸는데 .....

 

 "저로 인해 고통 받은 분들께 진심으로 사죄드린다.과거에 저지른 비행에 대해 어떤 변명의 여지도 없다. 용서 받을 수 없는 행동들이었다

 "연기를 시작하게 되면서 제 과거를 덮어둔 채 대중들의 과분한 관심을 받으며 여기까지 온 것 같다. 그러나 마음 한켠에 과거에 대한 죄책감이 늘 존재했고 돌이키기엔 너무 늦은 후회가 저에게는 늘 큰 불안함으로 다가왔다. 어두운 과거가 항상 저를 짓눌러 왔다.연기자로 활동하는 제 모습을 보며 긴 시간동안 고통 받으셨을 분들께 깊이 속죄하고, 평생 씻지못할 저의 과거를 반성하고 뉘우치겠다. 저 개인의 커다란 잘못으로 방송사와 제작진, 배우들, 드라마 현장을 묵묵히 지켜왔던 스태프 관계자 분들에게 엄청난 피해를 입히는 것이 괴롭고 죄스럽다. 저로 인해 드라마에 더 이상의 피해가 가지 않기를 간절히 바란다. 저로 인해 피해를 입은 모든 분들께 무릎꿇어 진심으로 사죄드린다"

 

지수는 사과했네요.  지수가 사과하자 달이 뜨는 강 측은 촬영취소 소식을 전했습니다.

 

 드라마 '달이 뜨는 강'은 사전제작으로 이미 대부분의 촬영을 마친 상태이고 20부작 중 아직 6회까지 방송된 탓에 주연 배우 교체는 매우 어려운 상황이라고 하네요.  앞으로 어떻게 할지 아직 전해지지 않았고 달의 뜨는 강 측은 촬영취소 소식을 전했네요.

 

주연배우가 갑자기 하차해야 되는 상황인데...  사전제작이 드라마 완성도 면에서는 좋지만 이같은 주인공 하차 문제에 대해서는 어떻게 대처할지 모르겠네요

 

달이 뜨는 강 촬영취소 후 앞으로 어떻게 할지 고민해야 하는것 같네요!

 

지수는 통편집 되기는 어려울것 같죠  주연이다 보니 ..  그렇다고 촬영을 다한 것을 다시 촬영하기도 그렇고...

kbs가 어떤 결정을 내릴지 지켜봐야겠어용

 

2021/03/01 - [재미난이슈] - DSP 공식입장! 이현주 왕따설 사실 아냐! [나이]

2021/03/01 - [재미난이슈] - 송강 발레연습!! 길쭉길쭉 하네요! [나이]

2021/03/04 - [재미난이슈] - 로제 포스터!! 2021년에도 천사네요! ★0★ [나이,키]

2020/12/01 - [재미난이슈] - 악뮤 자가격리!! 슬퍼하는 악뮤 팬들 ㅜㅜ

2020/10/15 - [재미난이슈] - 장예인 결혼발표! (언니 장예원과 붕어빵 ♥)

2020/10/15 - [재미난이슈] - 쯔위 티저 공개! {신곡 기대하게 만드는 비쥬얼}

2020/10/13 - [재미난이슈] - 이근 해명! 또?? 법적대응까지 하는 이근 대위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