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연기를 정말 장하는 중년 배우 배종옥의 화보가 공개가 되었어용!!  배우 배종옥이 새로운 화보를 선보였는데...

배종옥은 최근 매거진 더네이버와 화보 촬영 후 인터뷰를 진행했어요.   더네이버는 3월호를 통해 최근 인기리에 종영된 tvN 드라마 '철인왕후'에서 활약한 배우 배종옥의 화보를 공개했답니다.

 

화보 속 배종옥은 우아하면서도 힘 있는 모습으로 화보 의상들을 소화하며 배우로서의 매력을 보여주었어요.  카메라 앞에서 백 리스 의상들을 입고 탄탄하고 멋진 등을 드러내며 군살 없이 몸매를 잘 관리하고 있음을 보여준 배종옥이였네요

 

 

 

배종옥은 퓨전 사극 '철인왕후'의 순원왕후 역할을 통해서 코믹 연기를 보여주었는데..  . “내가 코미디를 할 거라고는 아무도 생각하지 못했죠. 이제는 내가 사람들을 웃길 수 있다는 것이 제 연기 경력에서도 특별한 부분이 됐어요. 재미있는 것을 하다 보니 내 삶이 재미있어지더라고요.”  철인왕후 촬영 소감을 밝혔네요!

배종옥은 과거 10년 전부터 주변 지인들에게 코미디를 하고 싶다고 얘기해왔는데..  그러다가 장진 감독의 연극 '꽃의 비밀'을 재미있게 보고 재공연 때부터 출연을 자처했다고 합니다.  드라마로 코믹 연기를 선보인 것은 '철인왕후'가 처음이라고 하네요.

배종옥은  '철인왕후' 출연을 제안 받았을 때 있던 캐스팅 일화도 전했는데..  “순원왕후의 코믹 캐릭터를 좀 더 키워주면 출연을 생각해보겠다고 했어요. 그런데 작가가 코미디라면 무척 자신 있다는 거예요. 작가가 하나씩 던져주는 코미디의 코드를 공부한다는 생각으로 굉장히 재미있게 연기했어요.”  소감을 밝혔네요!

 

 

배종옥 화보가 공개가 되었는데...  와~  배종옥 화보를 보면 군살이 정말 하나도 없네요!!

 

배종옥은 1964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58세가 되었고 키는 166cm입니다.  배종옥은 연기 참 잘하는 것 같더라고요!  철인왕후에서도 이전까지 보여준 캐릭터와 다른 연기를 보여주었죠!!

 

배종옥의 2021년에도 좋은 드라마 만나서 좋은 연기 보여주었으면 좋겠네요

 

2021/03/04 - [재미난이슈] - 로제 포스터!! 2021년에도 천사네요! ★0★ [나이,키]

2021/03/04 - [재미난이슈] - 달이 뜨는 강 촬영취소.. 지수 통편집되나?

2021/03/04 - [재미난이슈] - 여진구 비하인드컷 존잘이에요!! 캬~ [나이,키]

2020/12/01 - [재미난이슈] - 정성화 부상!! 정상화 부상 상태는?? {나이}

2020/12/01 - [재미난이슈] - 악뮤 자가격리!! 슬퍼하는 악뮤 팬들 ㅜㅜ

2020/10/13 - [재미난이슈] - 이근 해명! 또?? 법적대응까지 하는 이근 대위

2020/10/13 - [재미난이슈] - 전효성 자축! 11주년 의미있네요! [20주년 가으자]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