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에이프릴 이현주가 왕따를 당했다는 루머가 돌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DSP는 공식입장을 발표했어요!! 

에이프릴 출신 이현주의 그룹내 왕따설이 불거진 가운데, 소속사가 DSP 추가 공식입장을 밝혔습니다.

에이프릴 소속사 DSP미디어는 1일 “한 커뮤니티에 게재된 이현주와 에이프릴 멤버 간 불미스러운 사건에 대해 추가 해명을 보낸다”는 내용의 공식입장을 시작했습니다. 

 

DSP가 공식입장을 발표한 이유는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이현주의 친구라고 밝힌 작성자의 글이 올라왔기 때문인데요. 작성자 A씨는 에이프릴 전 멤버이자 리더인 전소민이 주도해 이현주를 괴롭혔으며, 김채원이 전소민과 친해지기 위해 이현주와의 사이를 이간질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소속사는 “특정 멤버를 싫어하고 괴롭힌 사실은 사실무근이다. 전소민 양과 김채원 양 두 사람은 당사에서 3년여를 함께 했던 연습생으로, 이미 돈독한 관계였기에, 친해지기 위해 특정인을 음해할 하등의 이유가 없다”고 해명하고 아니라고 dsp는 공식입장을 밝혔습니다.

이현주가 할머니에게 선물받은 텀블러에 멤버들이 동의 없이 청국장을 담았다는 주장에 대해서는 “당시 이현주 양이 본인의 텀블러임을 얘기해 이나은 양은 바로 사과를 했으며, 이현주 양 또한 멤버들과 나눠 먹었다”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이번에 왕따설이 나왔던 이현주는 1998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24살이 되었습니다.  소속사 dsp가 아니라고 해명을 강력하게 하고 있으니..  사실이 아닌것 같네요!

 

학폭 폭로로 연예계가 시끄러운 가운데 이번에는 왕따설도 나오고 있군요..   새해가 되고 나서 연예계가 많이 시끄러운 것 같네요 . 

 

2020/10/15 - [재미난이슈] - 장예인 결혼발표! (언니 장예원과 붕어빵 ♥)

2020/12/01 - [재미난이슈] - 악뮤 자가격리!! 슬퍼하는 악뮤 팬들 ㅜㅜ

2020/12/01 - [재미난이슈] - 정성화 부상!! 정상화 부상 상태는?? {나이}

2020/10/13 - [재미난이슈] - 이근 해명! 또?? 법적대응까지 하는 이근 대위

2020/10/13 - [재미난이슈] - 김하늘 화보! 나이 43살 진짜?

2020/10/12 - [재미난이슈] - 박신혜 화보 고급진 박신혜 {나이}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