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가짜사나이 2의 주인공이라고 할 수 있죠!  이근 대위의 해명이 또 다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갑자기 유명해진 사람은 여러가지 구설수에 오르나 봅니다.

 

최근 이근 대위는 자신의 인스타를 통해 "허위 사실 유포 고소합니다"란 글과함께 사진을 올렸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근 대위의 여권 사진이 담겨져 있습니다. 특히 김용호에 대한 법적 대응을 시사하며 엄청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근 대위가 해명한 이유는 커리어 조작 논란, 그리고 성추행 이슈가 떳기 때문입니다.

 

이근은 10월 13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UN을 포함한 내 커리어와 학력에 있어 현재 제기되는 모든 내용들은 사실과 다른다. 내 커리어는 내가 열심히 살아온 증거이자 자부심이다. 거짓으로 치장한 적은 단 한차례도 없으며 속여서 이익을 취한 적은 더더욱 없다. 해당 부분에 대해서는 필요한 법적 조치를 취하고자 한다"라고 '가짜 UN 경력' 의혹에 대해 해명했습니다.

그리고 성범죄 이력에 대해선 "2018년 공공장소, 클럽에서의 추행 사건이다. 먼저 처벌을 받은 적 있다. 당시 어떤 여성분의 엉덩이를 움켜 쥐었다라는 이유로 기소 되었고 약식 재판으로 벌금 200만원을 선고 받았으며 항소했으나 기각됐다. 나는 명백히 어떠한 추행도 하지 않았다. 그리고 이를 밝혀내기 위해 내 의지로 끝까지 항소했다"고 해명하면서 억울해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네요!

 

이근 대위는 성추행에 대해서 해명을 했는데,

 

 

“당시 피해자 여성분의 일관된 진술이 증거로 인정돼 유죄판정을 받았다. 판결문에 나온 증인 1명은 여성의 남자친구이며 당시 직접 성추행을 목격은 하지 못했다. 또한 당시 CCTV 3대가 있었으며 내가 추행하지 않았다는 증거가 나왔는데도 오직 피해자의 일관된 진술이 단 하나의 증거가 돼 판결이 이뤄졌다”며 억울함을 호소하였네요!
 
이근은 여성의 일관된 주장으로 법적 증거는 없었지만 판결을 받았다며 억울해 했네요!

 

 

가짜사나이에서 범접할 수 없는 매력을 보여주면서 화제의 인물이 된 이근 대위입니다.  갑자기 유명해진 만큼 많은 구설수에 휘말리고 있는 이근 대위군요.  부디 다음에는 좋은 소식이 들려왔으면 좋겠습니다

 

[다른 소식 보기]

2020/10/12 - [재미난이슈] - 송하예 공식입장! 박경 학폭 배후 논란! [나이,키]

2020/10/13 - [재미난이슈] - 연우 피해호소! 집 근처 오지 마세요.. 제발 ㅜㅜ

2020/10/13 - [재미난이슈] - 김하늘 화보! 나이 43살 진짜?

2020/10/12 - [재미난이슈] - 크리스탈 전속계약 sm 떠난 이유?

2020/10/06 - [재미난이슈] - YG해명?? 블랙핑크 제동걸리나?

2020/10/03 - [재미난이슈] - 전효성 꿀팁! 한국사 3급 합격 비법?

2020/10/04 - [재미난이슈] - 한국 경제성장률! 2위? 어처구니 없는 이유!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