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현준의 법적대응이 오늘 화제군요!

신현준이 전 매니저와 법적대응을 예고한 가운데  과거 프로포폴 의혹이 불거졌습니다!

인터멧매체는 2020년 7월 14일 “신현준에게 부당한 처우를 받았다고 주장하는 전 매니저 김광섭 씨가 마약류 관리법 위반 혐의로 신현준을 고발했다”고 보도했습니다!

매체에 따르면 김 씨는 13일 오후 서울 강남경찰서 마약과에 ‘신현준이 2010년께 프로포폴을 불법 투약한 정황이 있다며 이를 재수사 해달라‘는 내용의 고발장을 제출했다고 하네요!

 

 









고발장에 따르면 김 씨는 2010년 6월 22일, 연락처에 저장되지 않은 번호의 전화를 받았는데, 

이 사람은 자신을 서울중앙지검 마약반 소속인 H수사관이라고 밝히며 신현준을 대상으로 조사할 것이 있으니 마약과로 출두해달라고 요청했다고 합니다!

김 씨는 “처음에는 사기인 줄 알았지만 알아보니 사기는 아니였다”며 “다시 H수사관에게 ‘신현준이 유명인이니 장소를 조용한 곳으로 옮겨달라’고 부탁했다.

 이후 신사동 가로수길 S 까페에서 나와 신현준, H수사관이 함께 만났다”고 신현준과 법적대응을 예고했고 프로포폴 수사혐의가 있다고 폭로하기 까지 했네요!


김 씨에 따르면 당시 H수사관은 신현준에게 강남 모 사거리에 위치한 I피부과에서 프로포폴을 투약한 진료 기록을 보여줬고

. H수사관은 “이 피부과에서 프로포폴을 과다 투약한 사람들의 명단이 있는데 신현준 투약횟수가 일반인 보다 많아서 조사를 하러 나왔다”며 진료 내역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H수사관은 신현준에게 “본인이 맞냐”고 물었고, 신현준은 “내가 맞다”며 “허리가 아파서 가끔 가서 맞았다”라고 답했고,

 이에 H수사관은 신현준에게 “허리가 아프냐?”라고 되물으며 “관련된 진단서를 제출해달라”며 진료서 제출을 요구한 것으로 알려졌네요!

 

 








신현준은 매니저의 갑질논란에 대해서 사실이 아니라고 법적대응을 예고했고  전 매니저 측은 프로포폴 의혹이 있으니 수사를 의뢰했군요!

서로 진흙탕 싸움을 시작하는 신현준과 전 매니저측이네요..  친한 사이였다고 알려졌는데 이렇게 완전히 갈라서게 되는 신현준의 법적대응 소식이네요!

[다른 재미난 이슈 보기]

 

2020/07/14 - [재미난이슈] - 이유리 포스터! 드라마 기대되네요! {나이}

2020/07/13 - [요리레시피모음/편스토랑레시피] - [편스토랑 레시피] 이경규 떡갈비규리또 (떡갈비부리또)

2020/07/10 - [재미난이슈] - 황보라 캐스팅 확정! '좀비탐정' 기대되네요! {나이}

2020/07/07 - [재미난이슈] - 편의점 샛별이 지창욱 엄청 잘생겼네요! [지창욱 나이,키]

2020/07/07 - [재미난이슈] - 편의점 샛별이 유연주역 한선화 이쁘네요! [한선화 나이,키]

2020/07/02 - [재미난이슈] - 이효리 사과! 노래방에 간 이효리! {나이}

2020/07/01 - [재미난이슈] - 임시완 화보! 임시완 잘생겼네요! {나이, 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