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편스토랑 다들 재밌게 보시죠?  오늘은 편의점 메뉴로 선정된 이경규 떡갈비부리또 레시피를 기록해 볼겸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편의점에서 사서 먹는 것도 물론 맛이 있지만 아무래도 집에서 만들어 먹는 것이 더 맛있자나요!

 




이번 편은 육우편이였는데 육우의 목심과 갈비살을 다진 고기를 준비해 줍니다.

육우 목심, 그리고 갈비살을 다져서 섞은 뒤에 비법소스를 넣었다고 나오는데 이 비법소스에 대해서는 공개가 되지 않았는데

아마 간장 베이스 소스 같았어요^^

 


그리고 다짐육에 비법 소스를 넣고 파, 마늘을 넣고 떡갈비 반죽을 섞어줍니다.

완성된 떡갈비반죽을 기름을 두른 팬에 볶아주면 됩니다.

 

 



그리고 여기서 키포인트 보리밥을 넣어서 볶아주고, 토르티야에 볶은 떡갈비를 올리고, 모차렐라치즈를 올려줍니다.

고기만 준비되어 있다면 상당히 쉬운 편스토랑 이경규표 떡갈비부리또 레시피네요!

 


그리고 이경규씨는 할로피뇨를 넣는대신에 고추지를 넣었고, 양배추, 토마토, 그리고 마요네즈 소스를 넣었네요
취향에 맞게 원하는 재료를 넣으면 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떡갈비부리또를 잘 싸주고

 

 



떡갈비부리또의 겉면을 노릇하게 구우줘고 반으로 짜르면 완성!

이경규씨가 이 레시피로 우승을 차지했는데 집에서 만들어 먹어보고 싶기도 하지만 우선 편의점에서 사서 한번 먹어봐야겠네요!

너무 맛있을 것 같네요!  다음에도 편스토랑 레시피 기록할겸 꾸준하게 포스팅 해야겠네요!

 

[다른 편스토랑 레시피 보기]

 

2020/07/13 - [요리레시피모음/편스토랑레시피] - 편스토랑 우카셰프 바지락비빕밥 +육전 레시피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