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다원의 사과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룹 SF9의 멤버 다원이 최근 불거진 '무성의 댄스 논란'에 대해 사과했습니다!

다원은 2020년 7월 13일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에서 "제가 대표는 아니지만, 제가 댄스를 한 부분에 있어 말씀드려야 할 것 같다"며 

"제가 경솔했던 부분 같다. 여러분들이 많이 속상해하시는 것 같아 제가 확실하게 말씀드려야 할 것 같다"고 무성의 댄스 논란에 대해서 사과를 했습니다.

 

 








다원은 "여러분들 말씀이 다 맞다. 제가 콘텐츠 해석을 잘못한 부분이 있다"며 "다음부터는 취지에 맞게 열심히 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 넓은 아량 베풀어주시면 감사하겠다.

 제가 지적받아야 할 부분에 대해선 확실하게 지적받아야 한다"고 사과를 하면서 자신이 잘못했음을 인정했네요!

앞서 다원은 지난 12일 Mnet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M2'를 통해 SF9의 신곡 '여름 향기가 날 춤추게 해'에 맞춰 순차적으로 춤을 선보이는 '릴레이 댄스 영상'에 참여했는데, 

이 영상에는 일부 팬들이 다원의 춤이 무성의하다며 태도를 지적하는 댓글을 남겼습니다.

 한 팬은 "다른 멤버들에 비해 유독 다원이 성의 없이 임하는 것 같다"는 글을 달아 수십 건의 추천을 받기도 했네요!



다원은 이를 두고 "제가 이런 직업에 여러 번의 경험이 있는 게 아니니 여러분들이 조금만 이해해 주시면 조금씩 다듬어지는 모습 보여드리겠다"며 "여러분 너무 나쁘게 생각하지 말아달라"고

 사과했네요!

 

 






아이돌이란 직업이 힘든 것 같습니다. 항상 밝은 모습을 보여줘야되고,  춤도 항상 열정적으로 추어야 되니까 말이죠!

이번에 무성의 댄스 논란에 대해서 사과한 다원은 1995년생으로 2020년에 26살 키는 179cm네요!  아이돌답게 긍정적이고 밝은 에너지 장착해서 열정적인 춤 춰주세요 ^^


[다른 재미난 이슈 보기]

 

2020/07/10 - [재미난이슈] - 황보라 캐스팅 확정! '좀비탐정' 기대되네요! {나이}

2020/07/07 - [재미난이슈] - 편의점 샛별이 지창욱 엄청 잘생겼네요! [지창욱 나이,키]

2020/07/07 - [재미난이슈] - 편의점 샛별이 김유정친구 황금비역 서예화 매력넘치네요! {나이, 키}

2020/07/07 - [재미난이슈] - 양준일 법적대응 왜? 진짜이유! 

2020/07/02 - [재미난이슈] - 김민아 공식입장! 성희롱 한거 아닙니다 ㅜㅜ {나이}

2020/07/01 - [재미난이슈] - 임시완 화보! 임시완 잘생겼네요! {나이, 키}

2020/06/30 - [재미난이슈] - 선미 쇼케이스! 와 선미 섹시하네요! {나이, 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