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새 제가 재밌게 보고 있는 드라마가 있습니다!  바로 김유정 지창욱 주연의 편의점 샛별이랍니다!

김유정도 이쁘기는 하지만 아직 20대 초반의 생그러운 매력이 있다면  지창욱 여자친구 유연주역으로 나오는 한선화는

30대의 성숙한 매력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 유연주를 연기하는 한선화에 대해서 포스팅해 보려고 합니다!

 

 

 

 

 








편의점 샛별이에서 지창욱 여자친구 유연주 역을 연기하는 한선화는 1990년생으로 2020년에 나이가 31살이 되었네요!

한선화의 키는 165cm로 알려져 있답니다!  극 중에서는 세련된 커피어 우먼을 연기해서 그런지 항상 구두를 신고 나와서 그런지

키가 165cm로 알려진 김유정보다 더 커보이더라고요!

같이 나오는 김유정도 항상히 날씬하지만 한선화를 보면 더욱 여리여리한 몸매를 자랑하더라고요!

저런것이 바로 30대의 갈고 닦은 몸매가 아닌가 싶네요!

 

 





한선화는 다들 아시겠지만 걸그룹 시크릿 출신 배우랍니다!

2009년 시크릿으로 데뷔했고, 2016년에 시크릿 해체이후에 본격적으로 배우의 길을 걷고 있네요!

제가 모든 드라마를 보는 것은 아니여서 한선화 나온 드라마를 자주 보지 못했는데 제가 기억나는 한선화의 연기는 2017년도 mbc드라마였죠

자체발광오피스에서도 커리어우먼 역을 연기했는데 이번에도 커리어우먼을 연기하네요!

그때는 이동휘의 여자친구역을 맡았고 극중 대리를 연기했는데 이번에는 팀장을 연기하는 한선화네요!

4년동안 대리에서 팀장으로 승진? 한 한선화군요!

 

 






편의점 샛별이 드라마를 보면 한선화 참 이쁜것 같다는 느낌을 많이 들더라고요!

배우로 전향하고 엄격한 관리를 통해서 한선화 몸자체가 드라마에서 잘 나오는 몸매로 바뀐 것 같아요!

편의점 샛별이는 웹툰원작 드라마인데..  제가 웹툰을 보지 않고 드라마를 보는 것이기 때문에 결과를 몰라서

참 재밌게 보는것 같아요!  정극이 아닌 코믹연기나오는 가벼운 드라마가 요새 좋더라고요!

 

 






편의점 샛별이에서 유연주를 연기하는 한선화인데..  지창욱이랑 잘 될까요?

요런 드라마 전개상 집이 잘 사는 유연주 역 한선화보다는 김유정과 연결되면서 엔딩을 맞이할 가능성이 높은데요!

다른 결말이 나오길 기대하면서 편의점 샛별이 계속 본방사수해야 될것 같아요!

이번주도 본방 사수 할랍니다

[다른 재미난 이슈 보기]

2020/07/07 - [재미난이슈] - 양준일 법적대응 왜? 진짜이유! 

2020/07/02 - [재미난이슈] - 김민아 공식입장! 성희롱 한거 아닙니다 ㅜㅜ {나이}

2020/07/01 - [재미난이슈] - 임시완 화보! 임시완 잘생겼네요! {나이, 키}

2020/06/30 - [재미난이슈] - 이순재 반박! 루머 사실 아님! {나이}

2020/06/30 - [재미난이슈] - 옥주현 포스터 공개! 뮤지컬 기대되네요! {나이,키}

2020/06/29 - [재미난이슈] - 진서연 캐스팅 확정! 연기 기대되네요! {나이,키}

2020/06/26 - [재미난이슈] - 이준 공식입장! 정소민과 헤어졌어요 ㅜㅜ {나이}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