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에도 편의점 샛별이 포스팅이랍니다!  너무 재밌게 보고 있어서 주말 저녁을 책임져주고 있는 드라마네요!

그래서 이번에는 편의점 샛별이에서 김유정 친구 역 황금비를 연기하는 배우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해요!

편의점 샛별이에서 김유정 친구 황금비를 연기하는 배우는 서예원이더라고요!

성난 사자머리, 그리고 코믹 연기를 해서 그런지 처음 보는 것 같은 배우인데 다른 드라마에도 많이 나왔던 것 같더라고요!

 

 







편의점 샛별이 김유정 친구 황금비 역을 연기하는 서예원은 1989년생으로 2020년에 32살이 되었네요!

그런데 편의점 샛별이에서는 22살을 연기하는 서예화네요!

극중 김유정의 절친으로 나오는데 연기를 보면 저도 저런 친구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항상 김유정을 생각하고 김유정의 편들을 들어주지만 입은 걸걸하고 할말다하는 친구 말이죠!

서예화는 제가 이번 편의점 샛별이에서 처음 봤던것 같았는데 사실은 최근 화제의 넷플릭스 드라마였죠?

인간수업에서도 출연한 적이 있는 서예화더라고요!

 

 








연극무대에서 꾸준하게 연기를 하다가 이번에 넷플릭스에 발탁되고 그리고 공중파 드라마까지 진출하게 된 서예화 같네요!

2018년부터 드라마에 출연한 서예화인데 제가 다 보지 못한 드라마네요!

서예화의 키는 극중에서 김유정과 비슷하거나 조금 커 보이기 때문에 165cm 정도 되는 것 같네요!

 

 






제가 편의점 샛별이 웹툰 원작을 보지 않아서 내용을 모르지만..  극중 분위기 전개랑 왠지 음문석과 러브라인이 형성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편의점 샛별이에서는 사자머리, 그리고 화장을 잘 안하고 나와서 그런데 서예화도 꾸미니까 엄청 이쁘네요!

편의점 샛별이에서 좋은 연기 보여줘서 좋은 배우 발견하게 된 것 같아서 좋네요!!


[다른 재미난 이슈 보기]

2020/07/07 - [재미난이슈] - 편의점 샛별이 유연주역 한선화 이쁘네요! [한선화 나이,키]

2020/07/02 - [재미난이슈] - 이효리 사과! 노래방에 간 이효리! {나이}

2020/07/01 - [재미난이슈] - 이순재 입장문!  오해가 있었습니다 ㅜ.ㅜ {나이}

2020/07/01 - [재미난이슈] - 불새 리메이크! 홍수아 출연 논의중! 기대되네요! {나이}

2020/06/30 - [재미난이슈] - 선미 쇼케이스! 와 선미 섹시하네요! {나이, 키}

2020/06/29 - [재미난이슈] - 정우성 스틸 공개! 강철비 2 대박나겠네요! {나이}

2020/06/27 - [재미난이슈] - 김수현 간식차! 조각상이군요! {나이,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