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김희재의 전속계약 소식이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습니다!

‘미스터트롯’ 출신 김희재가 이찬원과 한솥밥을 먹는다고 하네요!

(주)블리스 엔터테인먼트는 10일 김희재와의 전속계약 소식을 알렸습니다!

 

 








김희재와 전속계약을 맺은 소속사는 “김희재는 매사에 적극적이고, 긍정적인 사고를 가지고 있는 재능과 인성을 두루 갖춘 인재”라며 “평소 절친했던 이찬원과 함께 소속된 만큼 

서로에게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매니지먼트 하겠다”고 전했습니다!

김희재는 지난 3월 종영한 TV조선 ‘미스터트롯’에 출연해 7위를 기록했는데,  빼어난 안무와 안정적인 노래 실력을 선보여 인기를 얻고 있죠!

제가 보기에는 김희재가 제일 잘생긴것 같더라고요 ^^

 

 








현재 김희재는 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 , MBC ‘구해줘! 홈즈’, MBC ‘꼰대인턴 방구석 팬미팅’ 등 다수의 프로그램에 연이어 출연하고 있습니다!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김희재의 전속계약 소식이 전해졌군요!  김희재가 이찬원과 함께 소속사에 들어가서 많은 지원 받겠네요!

미스터트롯찍으면서 군생활도 끝났기 때문에 김희재가 이번에 새로운 소속사와 전속계약 맺으면서 꽃길만 갈 것 같네요!!

[다른 재미난 이슈 보기]

2020/07/07 - [재미난이슈] - 편의점 샛별이 지창욱 엄청 잘생겼네요! [지창욱 나이,키]

2020/07/07 - [재미난이슈] - 편의점 샛별이 조승준역 도상우 매력잇네요! [도상우 나이,키]

2020/07/07 - [재미난이슈] - 편의점 샛별이 김유정친구 황금비역 서예화 매력넘치네요! {나이, 키}

2020/07/07 - [재미난이슈] - 편의점 샛별이 유연주역 한선화 이쁘네요! [한선화 나이,키]

2020/07/02 - [재미난이슈] - 이효리 사과! 노래방에 간 이효리! {나이}

2020/07/01 - [재미난이슈] - 이순재 입장문!  오해가 있었습니다 ㅜ.ㅜ {나이}

2020/07/01 - [재미난이슈] - 불새 리메이크! 홍수아 출연 논의중! 기대되네요! {나이}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