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양준일이 결구 법적대응을 하고 말았네요!  최근 가족사에 대한 너무 나쁜 루머가 터졌는데 이번에 법적대응을 준비하는 양준일이네요!

 

가수 양준일이 루머 유포자들을 고소한다고 합니다.

 

양준일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서평 소속 송상엽 변호사는 7월 6일 오후 양준일 팬카페에 '가수 양준일 씨의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서평의 송상엽 변호사입니다'라는 제목의 글을 게재하면서

 

양준일이 법적대응 소식을 전했습니다!

 


양준일 측은 "최근 양준일에 대한 허위사실이 악의적인 의도로 유포돼 양준일과 그를 응원하는 팬들의 마음을 아프게 하고 있다. 

 

처음에는 양준일에 대한 관심에서 빚어진 악의 없는 행동이고, 시간이 지나면 진실이 밝혀질 것이라는 생각에 굳이 법적인 조치를 생각하지 않았다. 

 

그러나 양준일 개인의 존재와 인격 그리고 살아온 삶까지 파괴하려는 악의적인 행위가 도를 지나쳐 양준일은 물론 주변에 함께 존재하는 사람과 선량한 다수에게 상처를 주고 있다"고 양준일의 법적대응 배경을

 

밝혔습니다.

 

양준일 측은  "표현의 자유가 허위 사실을 악의적으로 유포할 권리까지 포함하지는 않는다. 허위 사실의 유포는 인격살인 행위"라며 

 

"또다시 악의적인 의도로 양준일을 음해하려는 시도에 대해 모든 약자를 대신해 팬 여러분들과 함께 힘을 합하여 단호히 대처할 것"이라며 허위사실 유포자에게 법적대응으로 선처가 없을 것임을 밝혔네요!


양준일은 최근 이혼과 재혼 루머에 휩싸였는데, 

 

이와 관련 양준일 측은 6월 9일 뉴스엔에 "양준일의 이혼설, 재혼설은 사실무근"이라고 입장을 밝혔지만. 그러나 이후 불거진 이혼, 재혼 사실을 숨긴 채 거짓말을 하고 있다는

 

 의혹에 대해서는 따로 공식입장을 발표하지 않은 상황입니다!

 

이 가운데 양준일은 7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본인을 둘러싼 각종 루머에 대해 언급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제작진은 방송을 앞두고 "양준일이 ‘모든 걸 공개하겠다’는 포부로 녹화에 임했다"고 예고하기도 했습니다!



양준일이 이번에 법적대응을 하게 된 이유는 가만히 사태를 관망해 보려고 했으나 계속 악의적인 루머가 돌아다니기 때문에 더이상 참을 수 없었던 것으로 보입니다!

 

사람이건, 동물이건 가만히 있으면 만만하게 보는 경향이 있는 것은 당연합니다.  결국 양준일측이 더이상 참지 못하고 법적대응으로 선처 없을 것을 밝혔네요!

 

이제 최초유포자, 악플러들 큰일났네요!  양준일씨 응원합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