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 기록해둘 편스토랑 레시피는 제주도에서 생활하고 있는 한지혜의 제주식고사리육개장입니다.

레시피가 상당히 간단하더라고요!

 

 






원래는 돼지고기가 들어가는 제주식고사리육계장이지만 이번 주제가 육우를 이용한 주제여서
돼지고기 대신에 육우가 들어갔어요.

미리 삶아둔 육우를 손으로 잘게 찢고, 제주도 고사리를 미리 삶아서 손으로 으깨줍니다.

 

 








잘게 찍은 육우와 고사리를 섞어주고, 농도를 잡기 위해서 메밀 가루를 넣어주고 

육우+ 고사리를 팬에 넣고 얇고 넓게 펼쳐주세요

 

 

 






그런 후에 미리 만들어둔 육수를 부어주고 끓여주면 끝인데..

육수는 육우+육우양지 각종채소 버섯 월계수 잎 등을 끓여서 만들어 주면 됩니다.



끓여주면서 다진마늘, 간장, 고추가루,  파를 넣어서 끓여주면 끝!

재료를 준비하는 것이 힘들지 막상 편스토랑 한지혜 제주식고사리육개장 간단하군요!



먹을만큼 그릇에 옮기고 고추가루 파를 올려주면 완성!

너무 간단한 한지혜 제주식고사리육개장이네요!  언제 한번 만들어 봐야겠네요!

오늘도 편스토랑 보고 레시기 얻어가네요 ^^

[다른 편스토랑 레시피 보기]

 

2020/07/13 - [요리레시피모음/편스토랑레시피] - [편스토랑 레시피] 한지혜 소고기비빕국수!

2020/07/13 - [요리레시피모음/편스토랑레시피] - [편스토랑 레시피] 전혜빈의 다시마밥! (변비 특효라네요 ♥)

2020/07/13 - [요리레시피모음/편스토랑레시피] - [편스토랑 레시피] 이경규 떡갈비규리또 (떡갈비부리또)

2020/07/13 - [요리레시피모음/편스토랑레시피] - 편스토랑 우카셰프 바지락비빕밥 +육전 레시피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