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편스토랑 정말 엄청난 레시피가 나오는군요!  다양한 스타의 손맛을 느낄 수 있어서 정말 좋은것 같아요!

오늘도 레시피 기록하고 저장할겸 포스팅해 보려고 합니다! 

이번 포스팅할 편스토랑 레시피는 한지혜의 소고기비빕국수입니다!

 



우선 소고기에 밑간을 해주는데 다진 소고기에 간장 1스푼으로 밑간을 해줍니다.

그리고 꿀1스푼, 다진마늘 1/3스푼, 후추를 약간 넣고 잘 섞은 뒤에 잠시 재워주면 소고기 밑간 끝!

 


그리고 잘 삶은 국수를 찬물로 충분히 헹궈서 전문기를 없애주고, 

양념에 재워둔 소고기를 잘 볶아줍니다.

 


그리고 삶은 국수 양념장을 만들어 주는데요.  후추, 마늘 약간, 소금 반스푼, 참기름 2스푼, 간장3스푼, 꿀 1스푼 을

넣어줍니다.  그렇게 만든 양념장을 국수에 잘 양념해주면 되네요

그 위에 익힌 다진 소고기를 올려서 다시한번 비벼주고, 각종 야채고명을 올려주면 끝!

상당히 간단하네요!





집에서 항상 김치국물에 국수 비벼먹었는데 상당히 간단한 레시피네요!

다진 소고기가 없다면 다른 것으로 대체하면 될 것 같고 국수양념장만 만들면 될 것 같네요!

오늘도 편스토랑표 레시피 잘 얻어가네요!  편스토랑 장수프로그램 됐으면 좋겠습니다!

한지혜 소고기비빕국수 곧 만들어 먹어봐야겠네요!

 

[다른 편스토랑 레시피 보기]

 

2020/07/13 - [요리레시피모음/편스토랑레시피] - 편스토랑 우카셰프 바지락비빕밥 +육전 레시피

2020/07/13 - [요리레시피모음/편스토랑레시피] - [편스토랑 레시피] 이경규 떡갈비규리또 (떡갈비부리또)

2020/07/13 - [요리레시피모음/편스토랑레시피] - [편스토랑 레시피] 전혜빈의 다시마밥! (변비 특효라네요 ♥)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