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편스토랑 레시피 기록해 놓는 거 정말 재밌네요!  

이번에는 방송에서 이영자와 러브라인을 형성하고 있는 우카식당셰프의 바지락비빕밥 + 육전 레시피를 기록할까합니다!

레시피 기록해 놓으면 언젠가는 만들어 먹을 일이 있을테니까요 ^^

 



우선 바지락비빕밥의 레시티인데 살이 통통한 바지락을 3시간정도 해감한 뒤에

그 바지락위에 부추와 대파를 잘게 썰어주고 양념을 넣기 시작합니다.

우선 진간장, 굵은 고추가루, 가는고추가루, 마늘을 적당량 넣어주고

 


다시 참기름, 매실청, 설탕 통깨를 넣고, 다진양파, 청양고추를 넣고 재료들을 잘 섞어주면 바지락비밥밥 양념장 완성입니다!

확실히 셰프레시피 답게 맛을 내는 여러가지 양념과 재료가 들어가는군요.

집에서 만들어 먹으면 상당히 맛이 좋을 것 같은 양념장 레시피네요! 역시 편스토랑 레시피 너무 좋아요!

 



그렇게 바지락비빕밥 양념장은 완성되었고 그리고 이번에는 우카폐프의 육전 레시피인데

얇게 썬 홍두깨살을 준비하고, 홍두깨살에 밀가루와 댤갈물을 묻힌 후에, 팬에 홍두꺠살을 노릇노릇 잘 구워주면 육전 완성!

육전은 레시피가 상당히 간단하네요 홍두깨 살만 구하면 되겟습니다!

 



그리고 바지락 양념장을 밥에 넣고 잘 비벼준 후에 그릇가운데 올려놓고  주변에 육전을 두르고

비빕밥 위에 양파꿀절임, 청어알을 올리면 완성이네요!

양파꿀절임, 청어알은 쉽게 만들지 못하니 다른 대체재료를 올려도 될 것 같아요

 



그럼 완성!  우카셰프 식당 한번도 안가봤는데 편스토랑 보면 한번 가보고 싶어네요!

우카셰프 바지락비빕밥+ 육전 레시피 기록해 놨으니 다음에 꼭 만들어 먹어봐야겠네요 ^^

 

 

[다른 편스토랑 레시피 보기]

 

2020/07/13 - [요리레시피모음/편스토랑레시피] - [편스토랑 레시피] 이경규 떡갈비규리또 (떡갈비부리또)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