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강미나의 합류 소식에 팬들이 기대를 하고 있는데요. 

 

유승호, 이혜리의 캐스팅으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꽃 피면 달 생각하고’에 변우석, 강미나가 합류하면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습니다.

KBS2 새 드라마 ‘꽃 피면 달 생각하고’ 측은 5일 “변우석, 강미나가 드라마에 합류하게 되어 청춘 4인방의 캐스팅을 완성했다”라고

 

변우석 강미나의 합류 소식을 전했습니다.

 

 

‘꽃 피면 달 생각하고’는 금주령의 시대, ‘선 넘는’ 네 청춘이 우정을 나누고 사랑에 취하며 성장하는 이야기를 담는다. 엄혹한 금주령이 내려졌던 조선 후기를 배경으로만 가져온 퓨전 사극으로 혜리가 주연확정 되면서 많은 기대를 받는 작품이죠

 

그 작품에 청춘기록의 변우석, 그리고 강미나가 합류하면서 화려한 라인업이 완성이 되었습니다.

 

강미나가 합류했는데 사극 연기는 어떨까요  워낙 비쥬얼이 좋기 때문에 한복입은 모습이 기대되는군요

 


강미나는 합류하여  명문가의 무남독녀이자, '조선판 직진녀' ‘한애진’을 연기한다고 합니다. 어화둥둥 귀하게 자란 애진은 하기 싫은 건 죽어도 하기 싫고, 하고 싶은 건 무조건 해야 직성이 풀리는 성품을 가진 캐릭터라고 하네요

 

강미나의 합류 소식인데요.  강미나는 1999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23살이 되었고 키는 162cm입니다.

 

통통했던 시절이 있었던 강미나였는데 최근에는 살이 많이 빠지면서 리즈 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확실히 전문 연기자인 유승호, 변우석, 그리고 이제는 나름 연기력을 인정 받는 혜리에 이어 강미나가 합류했는데...

 

연기력은 어떨지 기대가 되는군요!

 

멋진 연기 기대해 봐야겠습니다.  

 

 

 

준q 조기전역 !! '어딜 다쳤길래??' [나이,키]

군대를 간지 얼마 안된것 같은 준q 의 조기전역 소식에 팬들이 놀라고 있어요 준q는 어디를 다쳤길래 조기 전역을 하게 된 것일까요 마이네임 강준규가 조기전역한 가운데 씨제스엔터테인먼트

metente.tistory.com

 

 

있지 5천만뷰 돌파!! 채령 너무 매력적이네요~ ♥ [나이,키]

아는 형님에 나와서 신곡 홍보를 아주 제대로 했죠 있지의 5천만뷰 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역시 jyp에서 키워주고 있는 있지 대박이군요! 있지가 5천만뷰 그냥 돌파하니까 말이죠! 4월30일

metente.tistory.com

 

 

김수찬 입대발표 공익 가는 이유는 [나이,키]

김수찬의 입대발표 소식이 팬들의 마음을 아프게 만들고 있는데요! 김수찬 입대발표 소식 전해드릴께용 가수 김수찬이 입대발표를 했어요 2021년 5월 3일 소속사 뮤직K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입

metente.tistory.com

 

 

유이 온앤오프 출연!! 너무 이뻐용!! 나이,키

이제는 배우라는 수식어가 더 잘어울리는 유이의 온앤오프 출연 소식입니다 온앤오프 배우 본방사수 하고 있는 시청자로써 유이가 온앤오프 나온다고 하니까 본방사수 더더욱 해야겠다는 생각

metente.tistory.com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