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랑스러운 여자 웬디의 솔로 데뷔 소식이 전해지면서 웬디 팬들이 심쿵하는 사건이 벌어지고 있어요! 

 

걸그룹 레드벨벳 웬디가 멤버 중 처음으로 솔로로 데뷔하는데...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3월 10일  "웬디가 4월 발매를 목표로 솔로 앨범을 작업하고 있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웬디의 솔로 데뷔 소식을 전했답니다. 

 

앞선 보도에서는  스타뉴스는 웬디가 솔로 앨범을 준비 중이며 4월 발매된다고 보도하기도 했습니다.

 

 

2014년 데뷔한 레드벨벳은 아이린·슬기·웬디·조이·예리로 이루어진 5인조 걸그룹인데.. 

 웬디는 팀 메인보컬로 그동안 '봄인가 봐', '굿바이'(Goodbye), '두 글자', '나의 하루는 더 나로 가득해', '왓 이프 러브'(What If Love), '밀지마' 등 다양한 솔로 곡을 발표하기도 했습니당 

그리고  지난해 아이린과 슬기가 레드벨벳 아이린&슬기로 첫 번째 유닛 활동을 시작한 적도 있었습니다. 멤버 중 정식으로 솔로 앨범을 발표하는 건 웬디가 처음이라고 하네요!

 

웬디의 솔로 데뷔 정말 대박 소식이네요!  웬디는 지난해 부상을 입어서 활동을 하지 못한 적이 있었는데 건강을 되찾아서 정말 다행인것 같네요!

 

 

 

웬디의 솔로 데뷔 소식인데...  소속사에서 신곡에 엄청 신경 써 줬으면 좋겠네요!  웬디는 1994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28살이 되었고 키는 160cm 정도로 알라져 있습니다.

 

노래는 정말 잘하는 웬디이기 때문에 이번 솔로 곡 정말 기대해 봐야겠네요!  웬디 응원합니다.

 

2021.03.04 - [재미난이슈] - 배종옥 화보 공개!! 군살이 하나도 없네용 !! [나이,키]

 

2021.03.05 - [분류 전체보기] - 예린 화보 공개! 섹시하고 이뻐요! [나이,키]

2021.03.10 - [재미난이슈] - 김향기 계약만료 10년만에 소속사 바꾸는 이유는? [나이,키]

2021.03.10 - [재미난이슈] - 진구 새프로필!! 잘생겼네 오빠야~ [나이]

2021.03.09 - [재미난이슈] - 한소희 가죽 원피스!! 너무 섹시합니다!! (인스타, 나이,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