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자친구에서 제일 매력적인 예린의 화보가 공개가 되면서 팬들의 너무 기뻐하고 있네요!  여자친구 예린이 <필라테스S> 3월호 화보 커버를 눈부시고 화려하게 장식했는데...

 

그룹 내에서 사랑스럽고 에너제틱한 매력으로 자칭 타칭 ‘홍삼’ 같은 멤버로 불리는 예린과 함께 이른 봄을 맞아 <Sunny & Shiny Day Out>을 주제로 봄날을 즐기는 생동감 넘치는 화보가 공개가 되었어요

 

예린은 화보에서 다양한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하면서 자신의 매력을 보여주었어요

 

 

 

이제 7년 차 아이돌이 된 예린은 화보 촬영 후 인터뷰에서

 

“해가 바뀔 때마다 나에 대해 알아가고 공부하는 시간을 조금씩 갖게 되는 것 같다옛날보단 지금의 내 모습이 오히려 ‘진짜’ 나 같다. 밝고 명랑한 모습뿐 아니라 다른 면들도 숨어 있다는 걸 새삼 깨닫게 됐다. 데뷔 때보다 팬분이 훨씬 더 많아졌다. 지금은 본의 아니게 코로나 사태 때문에 방송으로만 팬분들을 접할 수 있는데, 예전엔 오프라인으로 자주 만나며 진심 어린 응원을 많이 받았다”. 1년 전부터 무대에 거의 오를 수 없게 되면서 팬분들을 직접 대면하지 못하니 허전한 마음이 너무도 크다”

 

라고 밝히면서 팬들을 만나고 싶다고 밝혔어요!  코로나 때문에 팬들도 예린을 만날 수가 없죠 ㅜㅜ

 

그래서 예린 화보가 공개 되니까 너무 기쁘더라고요

 

이번에 화보를 공개한 예린은 1996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26살 키는 168cm에요!  예린 보면 밝은 에너지를 얻는데요!

 

어릴때 데뷔를 해서 그런지 오랜동안 본것 같은데 아직 26살 밖에 되지 않은 예린이네요!

 

다양한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한 예린의 화보 소장각이네요!

 

2021/03/04 - [재미난이슈] - 여진구 비하인드컷 존잘이에요!! 캬~ [나이,키]

2021/03/05 - [재미난이슈] - 백현 솔로컴백!! 잘생겼어용 [나이,키]

2021/03/04 - [재미난이슈] - 달이 뜨는 강 촬영취소.. 지수 통편집되나?

2021/03/01 - [재미난이슈] - DSP 공식입장! 이현주 왕따설 사실 아냐! [나이]

2020/12/01 - [재미난이슈] - 정성화 부상!! 정상화 부상 상태는?? {나이}

2020/12/01 - [재미난이슈] - 악뮤 자가격리!! 슬퍼하는 악뮤 팬들 ㅜㅜ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