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조한선 공식입장!! 학폭, 성폭행 한적 없다!! 당연한 이유!

조한선의 공식입장이 화제가 되고 있어요!  조한선이 공식입장을 발표한 이유는 당연히 요새 유행하는 학폭 가해자로 지목되었기 때문이에요!

 

 

2021년 3월 10일 조한선 소속사 미스틱스토리 측은 "조한선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학폭 의혹은 전혀 사실무근"이라고 조한선 측은 공식입장을 밝혔는데... 

조한선이 공식입장을 발표하게 된 계기는  3월 7일 온라인 커뮤니티에 '탤런트 조한선의 학교 폭력을 폭로합니다'란 제목의 글이 올라왔기 때문입니다.


 

조한선 공식입장!! 학폭, 성폭행 한적 없다!! 당연한 이유!
조한선 공식입장!! 학폭, 성폭행 한적 없다!! 당연한 이유!

 

글을 작성한 A씨는 “중학교 때 같은 반이었던 학폭 피해자다. 조한선은 중학교 시절 악명이 자자한 일진이었다. 학생들에게 공포의 대상이었다”고 주장했어요


조한선의 학폭을 폭로하며  “잦은 폭력과 욕설에 매점 심부름, 빵셔틀, 성추행을 당하기도 했다. 한번은 음악실에서 조한선의 바로 옆자리에 앉게 됐는데 자신의 성기를 만지라고 강요해서 거부했는데 폭행을 당하기도 했다” 폭로했죠!

 

하지만 조한선의 공식입장이 되며 아니라는 분위기가 형성되었고, 그리고 조한선의 지인들의이 옹호하는 글을 올렸네요!

 

조한선의 동창이라고 주장하는 B씨는 해당 글에 "조한선과 어려서부터 친구고 배우하고 지금까지도 친구인데 옹호하려는 게 아니고 그럴 깜냥이 안 되는 사람이다. 얼마나 지질한데...익명이니까 이런 말도 하지만 다른 나쁜 짓 했다고 하면 (내가 아는 건 더 많음 )맞장구라도 치겠다”고 반박했고, 

 


또 다른 조한선의 동창 C씨도 “조한선이랑 같은 초등학교, 같은 중학교 같은 년도 졸업생”이라며 “제가 아는 조한선은 일진으로 유명한 게 아니라 축구 잘하고 잘생겨서 인기 많았던 걸로 유명했다”라고 감쌌네요!

 

조한선은 어렸을 때 축구를 했던 것으로 유명하고 그리고 많은 미담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그런 조한선이 학폭 가해라일리가 없죠!  저는 조한선을 믿네요!

 

조한선은 1981년생으로 올해 41살이 되었고 키는 187에 2010년 결혼해서 행복하게 살고 있답니다.

 

진짜 학폭 폭로가 있고 걍 싫어하는 연예인 보기 싫어서 올리는 가상 학폭 글이 있는것 같네요!

 

조한선은 공식입장으로 사실무근이라 했으니 아닌것 같습니다.

 

2021.03.05 - [분류 전체보기] - 예린 화보 공개! 섹시하고 이뻐요! [나이,키]

 

2021.03.05 - [재미난이슈] - 뱀뱀 전속계약!! 소속사 어디로 가나? 너무 잘생겼어요 ♥[나이]

 

2021.03.05 - [재미난이슈] - 아이유 화보 공개!! 이렇게 이뻣나? [나이]

 

2021.03.10 - [재미난이슈] - 김향기 계약만료 10년만에 소속사 바꾸는 이유는? [나이,키]

2021.03.10 - [재미난이슈] - 웬디 솔로 곡 나온다 !! 너무 사랑스럽네요 ♥-♥ [나이,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