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김태희의 뮤비출연 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어요!  김태희가 뮤비출연하는 이유는 남편을 지원사격하기 위해서네요! 

 

배우 김태희가 남편 비가 프로듀싱한 신인 그룹 싸이퍼의 뮤직출연한다고 하네요!

2021년 3월 15일 비 소속사 관계자는 "김태희가 싸이퍼의 신곡 '안꿀려'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는 게 맞다"고 김태희의 뮤비출연 소식을 전했어요!


 

안꿀려' 뮤직비디오에서 싸이퍼 멤버들은 TV 속 여배우를 보고 반하게 되는데 김태희가 뮤비출연한다고 합니다.

김태희는 여배우로 등장해서 남편이 키우는 가수를 지원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싸이퍼의 데뷔 앨범 타이틀곡 '안꿀려'는 좋아하는 여자에게 자신을 어필하는 내용의 노래라고 하는군요!

멤버 태그와 케이타가 직접 작곡, 작사에 참여했고 음악 레이블 Psycho Tension의 신예 작곡가 Mollo가 함께 작업했고

싸이퍼는 비가 직접 프로듀싱을 맡은 그룹으로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김태희와 비는 연예계 대표 잉꼬 부부로 유명하죠.  2017년 비와 결혼한 김태희는 슬하에 2녀를 둘 정도로 비와 알콩달콩 살고 있습니다.

 

김태희의 뮤비출연 소식인데 벌써부터 뮤직비디오가 보고 싶게 만드는군요!

 

김태희는 1980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42살 비는 82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40살이 되었답니다.

 

김태희 뮤직비디오 기대할께요

 

 

2021.03.09 - [재미난이슈] - 한소희 가죽 원피스!! 너무 섹시합니다!! (인스타, 나이,키)

 

한소희 가죽 원피스!! 너무 섹시합니다!! (인스타, 나이,키)

부부의 세계로 일약 스타덤에 오른 한소희의 인스타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한소희는 인스타에서 가죽원피스를 입고 볼륨감을 보여주었는데요! 이번 한소희 가죽원피스 사진을 보면 정

metente.tistory.com

 

웬디 솔로 곡 나온다 !! 너무 사랑스럽네요 ♥-♥ [나이,키]

사랑스러운 여자 웬디의 솔로 데뷔 소식이 전해지면서 웬디 팬들이 심쿵하는 사건이 벌어지고 있어요! 걸그룹 레드벨벳 웬디가 멤버 중 처음으로 솔로로 데뷔하는데...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metente.tistory.com

 

2021.03.11 - [재미난이슈] - 홍대광 전속계약!! 2021년 잘나갈까? [나이,키]

 

 

2021.03.11 - [재미난이슈] - 조여정 출연확정!! 어떤 드라마?? 너무 이뻐용 [나이]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