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이러브의 공식입장이 화제가 되고 있는 상황이여요!

걸그룹 아이러브 출신 신민아가 멤버들에게 괴롭힘을 당했다고 주장한 데 이어, 아이러브 미성년자 멤버가 10살 연상과 부적절한 관계라고 폭로했습니다!

아이러브 측은 신민아의 주장이 모두 허위사실이라며, 신민아와 멤버들과 나눈 카카오톡 메시지를 덧붙이면서 공식입장을 밝혔네요!

아이러브 소속사 측은 23일 공식입장을 통해

 "현재 유튜브와 SNS상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민아 양의 주장은 모두 허위 사실이며, 아이러브 6명의 전 멤버는 구토를 하는 등 심신의 심각한 충격을 받은 상황다.

민아 양을 상대로 민형사상의 조치를 취하겠다"고 법적대응을 할 것을 예고했습니다!

 

 









앞서 신민아는 지난 15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극단적 선택을 시도하려고 했지만 경찰관 등의 도움을 받아 무사할 수 있었다는 

내용을 담은 음성파일을 공개해서 엄청난 화제가 되었습니다

. 아이러브 측은 멤버들의 괴롭힘은 없었다며 신민아 주장이 허위 주장이라고 설명했지만, 신민아는 한 팬에게 아이러브 미성년자 멤버가 10살 연상 남성과 부적절한 관계며, 

클럽도 다닌다고 주장해 파장이 커진 상태입니다.

뿐만 아니라, 아이러브 멤버들이 성추행하고 성행위장면을 강제로 보게 했다고도 말하는 등 아이러브 멤버들을 둘러싼 각종 폭로를 이어가면서 진흙탕 싸움을 예고했네요!

 또한 22일 방송된 SBS '본격연예 한밤'에서도 아이러브 출신 신민아의 왕따 주장을 다뤄, 해당 논란은 계속해서 화제가 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아이러브 측은 상황이 커지는 것을 바라지 않아 대응하지 않으려 했지만, 더 이상 참을 수 없다며 신민아와 아이러브 멤버들이 나눈 카카오톡 메시지를 

공개하며 이들 사이에 일방적인 괴롭힘이 없었다고 아이러브 소속사는 공식입장을 통해서 밝혔네요!

 

 







권민아의 폭로전에 이어서 이번에는 아이러브 신민아의 폭로전이 이어가고 있는 상황이네요!  aoa소속사 측에서는 따로 방어를 하지 않고 묵묵부답을 이어갔지만

이번 아이러브 사건의 경우 공식입장을 통해서 아니라고 강력하게 말하고 있네요!

권민아의 폭로가 사실일지 아닐지는 끝까지 지켜봐야겠지만..  그래도 같은 멤버로써 활동한 멤버들과 사이가 확실히 틀어졌음을 알수가 있죠!

아이러브 신민아의 폭로를 보면 안타깝기만 하네요!


[다른 재미난 이슈 보기]

 

2020/07/23 - [재미난이슈] - 조현영 캐스팅 확정! 여전히 이쁘군요! {나이,키}

2020/07/22 - [재미난이슈] - 박주호 슈돌 복귀! 기대되는 이유!

2020/07/20 - [재미난이슈] - 로드걸 임지우! 엄청 섹시하네요! [나이,키 몸매]

2020/07/15 - [재미난이슈] - 박보검 화보! 찍을때마다 잘생겼네요! {나이,키}

2020/07/15 - [재미난이슈] - 조병규 캐스팅 확정 연기 기대됩니다! {나이,키}

2020/07/15 - [재미난이슈] - 오윤아 화보 공개! 오윤아 아들 귀엽네요! {나이}

2020/07/15 - [재미난이슈] - 공승연 출연검토! 드라마 기대되네요! {나이,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