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박주호의 슈돌 복귀 소식이 화제네요!

축구선수 박주호 가족이 슈돌에 다시 합류 ㅏㄴ다고 하네요!  앞서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던 ‘건나블리’ 남매와 함께 지난 1월 태어난 셋째 아들 진우가 출연한다고 해서 많은 기대를 받고 있네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작진은 22일 “박주호가 최근 ‘슈돌’ 재합류를 확정 짓고 첫 촬영 일정을 조율 중”이라고 박주호의 슈돌 복귀 소식을 알렸습니다!




박주호 가족이 올해 1월 셋째 출산을 앞두고 스위스로 떠나며 ‘슈돌’ 잠정 하차를 알린지 약 6개월만인데 생각보다 빠르게 복귀 하면서 새로 태어난 진우의 모습을 볼 수가 있겠네요!

‘슈돌’에서 박주호 가족은 2018년 첫 등장 이후 많은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았는데, 

 ‘파추호와 건나블리’라는 애칭까지 얻었다. 특히 나은·건후 남매는 남다른 우애와 사랑스러움을 보여주었습니다!

 



시청자들이 박주호 가족의 ‘슈돌’ 복귀를 기다렸지만, 제작진은 스위스에서 돌아온 가족의 한국 적응과 셋째 진우를 고려해 신중하게 합류 시점을 고민한 것으로 알려졌네요!

이번에 박주호의 슈돌 복귀가 많은 기대를 받는 이유는 박주호 가족의  나은·건후 남매의 재등장일 뿐 아니라 셋째 진우가 방송에서 처음 공개되는 것이기 때문이죠!


나은이 건후도 엄청 귀엽고 사랑스러운데 셋째 진우는 얼마나 사랑스러울까요!

박주호 슈돌 복귀 너무 좋네요!  빨리 방송일정 잡혔으면 좋겠습니다!



[다른 재미난 이슈 보기]

 

2020/07/21 - [재미난이슈] - 오하영 법적대응! 악플러는 안타까운 이유!

2020/07/22 - [재미난이슈] - 로제 화보 공개! 천상계 미녀군요! {나이,키}

2020/07/22 - [재미난이슈] - 아이린 대본리딩! 아이린 엄청 이쁘네요! {나이}

2020/07/20 - [재미난이슈] - 한소희 사과! 빚투논란 안타까운 이유!

2020/07/15 - [재미난이슈] - 박보검 화보! 찍을때마다 잘생겼네요! {나이,키}

2020/07/15 - [분류 전체보기] - 조승희 개명! 이제는 조이현이에요 ^^ {나이,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