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다이아 출신 조승희가 개명했다고 합니다!

다이아 출신 조승희가 조이현으로 개명한 가운데, 배우 조이현의 다재다능한 행보가 많은 기대를 받고 있네요!

과거 걸그룹 다이아로 데뷔해 노래, 춤 실력은 물론 끼와 매력으로 많은 인기를 얻었던 배우 조승희가 다방면으로 변신하고자 조이현으로 개명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변신을 꿈꾸고 있네요!

활약이 눈부셨던 가수 활동 이후에 대세 중의 대세라고 하는 ‘미스트롯’ 콘서트의 맛깔나는 진행을 책임지는 MC로 화려한 입담을 뽐내며 MC로서의 재량도 보여줘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한 조승희가

이벙네 개명을 하는군요!

 

 




다이아 탈퇴 후에 방송인으로써 재능을 보여주고 있는 조승희가 조이현으로 개명을 하면서 앞으로 새로운 시작을 꿈꾸고 있군요!

지인 중에서도 개명을 하고 잘 풀리는 사람을 종종 보곤 했는데 조승희도 그런 의미에서 개명한 것이 아닐까 예상해 보네요!

 

 

 

 



이번에 조이현으로 개명을 한 조승희는 1991년생으로 올해 30살 키는 166cm입니다!

조승희..  이제 조이현의 활발한 방송활동 기대해 보겠습니다!


[다른 재미난 이슈 보기]

 

2020/07/15 - [재미난이슈] - 공승연 출연검토! 드라마 기대되네요! {나이,키}

2020/07/15 - [재미난이슈] - 오윤아 화보 공개! 오윤아 아들 귀엽네요! {나이}

2020/07/15 - [재미난이슈] - 예린 불참! 맹장터졌어요 ㅜㅜ {나이,키}

2020/07/15 - [재미난이슈] - 조병규 캐스팅 확정 연기 기대됩니다! {나이,키}

2020/07/13 - [요리레시피모음/편스토랑레시피] - 편스토랑 우카셰프 바지락비빕밥 +육전 레시피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