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청춘기록 하희라 나이 실화?  동안이에요!

 

 

오늘은 재밌게 보고 있는 청춘기록 포스팅이에요!  신애라 하희라가 나와서 알콩달콩 기싸움 하는게 은근 재밌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신애라보다 동안을 자랑하는 하희라에 대해서 포스팅해 보려고 합니다!

 

신애라가 피부가 하얀 편이라서 엄청나게 동안이네요 ^^

 

 

청춘기록에서 신애라는 박보검(사혜준)의 엄마를 연기하고 있어요!  박보검 친구 변우석의 집에서 가사도우미로 일하고 있답니다!  부자 친구네 집에서 일을 한다고 볼 수 있어요!

 

자신의 집은 박보검 할아버지가 빚이 있어서 망했는데 ㅜㅜ  박보검 친구네 집에서 일하니 얼마나 마음이 아플까요?

하지만 청춘기록에서 신애라는 그런 환경속에서도 밝음을 유지하고 밝고 유쾌하게 살아가려고 노력하는 멋진 캐릭터랍니다!

 

청춘기록에서 하희라는 극중에서 나이가 50세라고 나와있답니다.  그래서 궁금해서 하희라 실제 나이를 찾아보았는데 1969년생으로 2020년에 나이가 52세가 되었더라고요!

 

극중에서 실제보다 2살 어린 캐릭터를 연기하는데 워낙 동안이라서 더 젋은 캐릭터를 연기해도 될 정도네요!

 

2020년에 하희라 나이가 52세가 되었지만 엄청 젊어 보이는 신애라의 피부 비결은 무엇일까요?

 

신애라는 최근 홈쇼핑 방송에 출연한 적이 있어요!  그래서 자신의 이름을 걸고 론칭한 

'하희라 앰플 화이트닝'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였답니다!  설마 하희라 동안 피부 비결은 화장품인가요??

 

아마 화장품의 영향도 있지만 평소에 관리하고..  그리고 동안으로 타고난 유전자 힘이지 않을까요??

 

동안 유전자의 힘 무시 못하니까 말이죠 ^^

 

남편 최수종과 함께 찍은 사진에서도 하희라는 동안을 자랑하네요!  최수종 지못미;;;;

 

하희라는 69년생으로 나이가 52세인데..  최수종 나이는 얼마나 되었을까요?   최수종은 62년생으로 2020년에 나이가 59세가 되었네요!

 

최수종과 하희라가 나이 차이가 무려 7살이 나는군요!  같이 찍은 사진을 보면 하희라가 훨씬 젊어보이네요!!

 

하희라가 자기만 피부관리하나봐요 ㅋㅋㅋㅋ

 

 

 

 

하희라와 최수종은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로 알려져 있죠!

 

최수종과 하희라는 27년전 1993년에 결혼을 했습니다.  최수종 나이 32살, 그리고 하희라는 나이가 25살이 결혼을 했네요!  하희라가 상당히 어렸을때 최수종을 만나서 결혼을 했군요!!

그래서 최수종이 하희라에게 엄청나게 잘해주나 봐요 ^^

 

하희라와 최수종의 첫만남은 젊음의 행진 mc를 맡으면서 라고 해요! 그때 최수종의 나이26살이였고, 하희라는 19살로 고3이였다고 하네요!!

 

그렇게 인연을 맺게 된 하희라와 최수종은 그 후 같은 작품에서 여러번 만났다고 하네요!  그러다가 사귀게 되었고 갑자기 열애설이 터졌는데 열애설이 난김에 두 사람은 결혼발표를 하고 결혼했다고 하네요!!

 

그렇게 결혼한 최수종 하희라 부부는 1남 1녀를 두고 있는데요  아들민서는 99년생으로 22살, 딸 윤서는 2000년생으로 21살이라고 하네요!

 

청춘기록에서 하희라를 보고 포스팅을 하다가 하희라 러브스토리, 아들 딸에 대해서도 조사했네요!

 

이번에 하희라에 대해서 알게 되었으니 앞으로 하희라가 좋은 연기 활동 하도록 응원할께요!

 

2020/09/21 - [재미난이슈] - 청춘기록 신애라 옷 (신애라 나이, 입양 총정리)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