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다들 청춘기록 재밌게 보고 계신가요?  청춘기록을 박보검 보려고 보는데 신애라 하희라도 보는 재미가 쏠쏠하더라고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청춘기록에서 원해효(변우석) 엄마를 연기하는 신애라에 대해서 적어보려고 합니다!

 

 

 

(신애라 나이 실화냐?  나이에 비해서 젊어보이는 신애라네요!)

청춘기록에서 신애라는 모델 아들 원해효(변우석)을 물심양면으로 도와주는 역을 연기하고 있어요!  전형적인 금수저 아들의 지원자 엄마 역을 하고 있어요!

 

아들 원해효(변우석)을 알게 모르게 도와주고 있거든요!  아들에 대한 좋은 기사가 나오길 원하면서 기자들과 식사를 함께 한다던지..  그리고 아들의 인지도를 올려주기 위해서 아들 모르게 인스타 팔로워 수를 늘려주고 있죠!

 

금수저 자식들은 모를겁니다.  금수저라는것이 알게 모르게 부모의 지원을 엄청 받는 다는 것을 말이죠!

 

극중에서 신애라는 52세 김이영을 연기하는데..  실제 신애라는 1968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53세가 되었네요!

 

신애라가 극중에서도 나이가 52세 역을 연기하는데 만으로 치면 신애라 나이가 52세이기 때문에 자기 나이의 인물대를 연기하는군요!

 

청춘기록에서 신애라와 하희라 같이 나오는 씬 보면 상당히 재밌더라고요!  그 중에서 신애라가 입고 나온 옷이 많은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제가 조사를 해보니 이 회사 제품이더라고요!  신애라 옷 궁금하신 분들은 확인해 보세요!

 

 

 

마이클 코어스 팬츠 MS03HCNDZM 001

COUPANG

www.coupang.com

 

 

페탈 블라우스 MS04M2PDZM1

 

www.gsshop.com

금수저 원해효 엄마 답게 상당히 비싼 신애라가 입고 나온 옷이네요^^

 

올해 신애라 나이가 53세가 되었는데 신애라는 1995년에 차인표와 결혼을 했네요!  무려 25년전에 결혼을 한 신애라 차인표인데..

 

신애라가 나이가 28살때 차인표가 결혼을 했네요!  차인표는 67년생으로 신애라보다 1살이 많은 54세가 되었네요!

 

차인표 신애라의 러브스토리는 상당히 재밌는 스토리인데요...

 

1994년 당시에 신애라는 이미 엄청난 톱스타였고,  차인표는 첫 드라마 '사랑은 그대 품안에'로 이제 막 주목을 받기 시작한 배우였었다네요!

 

신애라가 그런 차인표가 마음에 들어서 먼제 대시를 했다고 하네요!  신중한 성격이였던 차인표는 신애라와 만남을 이어가면서 이렇게 말했다고 하네요!

 

"손 잡으면 우리 결혼해야 돼요!!"  라고 말이죠!

 

그렇게 서로에게 푹 빠져있었던 차인표와 신애라는 손을 잡고??  결혼까지 골인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ㅋㅋㅋ

 

참 잘 어울리는 차인표와 신애라네요!  이런 러브스토리가 있는지 몰랐네요!  그렇게 차인표 나이29살, 신애라 나이 28살에 결혼한 두 사람이네요!  연예인들은 결혼을 하면 인기가 떨어지기 때문에 결혼을 늦게 하는 편인데  신애라 차인표는 빨리 결혼을 했네요!

 

그렇게 사랑해서 결혼한 차인표와 신애라 사이에는 아들 1명 딸 2명의 자식이 있답니다!

 

 

 

아들 1명 딸 2명 중에서 딸 2명은 모두 입양했다고 하네요!  차인표와 신애라는 과거 인터뷰에서 입양도 다양한 가족의 형태라고 밝혔어요!  정말 대단한 것 같아요!  봉사활동을 통해서 알게된 딸 2명을 입양했다고 하네요!

 

그런 신애라한테는 아픔이 있었는데요..  2011년에 자궁적출 수술을 받았다고 하네요!

 

밝은 이미지가 강한 신애라에게 이런 아픔이 있었는지 몰랐네요!  청춘기록 신애라의 연기를 너무 잘해서 포스팅 해보다 보니 신애라 나이가 53세라는 것도 알게 되었고 여러 사연도 알게 되었네요!

 

신애라 더욱 호감이 가네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 방송활동 해주었으면 좋겠어요!

 

2020/09/21 - [재미난이슈] - 청춘기록 하희라 나이 동안비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