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배우 박은혜가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에서 이모와 대화 도중에 눈물을 흘리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우다사’ 박은혜가 이혼 후 엄마와 사이가 불편해졌다며 눈물을 보였습니다 ㅜ.ㅜ

8일 오후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에서는 평소 절친한 막내이모의 시골집에 방문한 박은혜의 모습이 방송되엇습니다.

이날 박은혜는 만두를 열심히 만들다 “결혼 전이나 결혼 후, 심지어 이혼한 지금까지도 저녁 8시 반이면 언제 들어 오냐는 엄마의 전화가 온다”며 

이모에게 ‘엄마표 잔소리’에 대한 고충을 토로했습니다. “얼마 전에는 ‘아이도 있는 어른인데 좀 믿어 달라’고 울면서 얘기한 적도 있다”며 “비뚤게 살지도 않았는데, 
젊은 시절 추억이 없다”며 신세한탄을 이어가면서 눈물을 흘린 박은혜네요 !!  ㅜ.ㅜ

 

 









그러면서 “엄마가 처음부터 이혼을 반대해 과정에 대해 이야기도 하지 않았다. 돌아가셨을 때 이야기 하려고 했는데 생각해 보니 살아있을 때 하는 게 좋을 것 같아 미리 말했습니다.
아직도 엄마는 이혼을 했다며 나에게 화를 낸다. 지금 행복한데, 엄마가 계속 나를 안 행복한 사람 취급을 해서 힘들다”고 말하면서 이혼 후 심경과 힘들었던 점에 대해서 이야기 한 박은혜네요 ㅜㅜ


이모는 박은혜에게 “부모는 다 알고 있다. 나도 네 표정을 보면 ‘아무리 밝은 척 해도 힘들구나’를 느낄 수 있었다”라면서 눈물을 흘리는 박은혜를 위로했네요!!

 

 








박은혜는 “엄마는 아직도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를 못 보는 것 같다. 오히려 두 아들이 봤다. 하필 내가 건강검진을 받는 모습을 본 것 같더라. 

요즘도 계속 내게 ‘엄마 어디 아파요?’라고 묻는다”고 후일담을 전하며 “난 불행하지 않았다. 이혼을 안 했으면 불행했을 거다”고 자신의 선택이 최선이었고 이혼을 안했으면 더 불행했을 것이라고
밝힌 박은혜네요!!

박은혜는 1978년생으로 2020년에 43살이 되었어요.  키는 164cm고  전남편 김한섭씨와 2008년 결혼해서 2018년에 이혼을 했어요 ㅜㅜ


박은혜는 2008년 4살 연상의 사업가 김한섭씨와 결혼을 했어요.  박은혜의 전 남편은 미국과 일본에서 유학한 후 한국에서 

사업을 하는 재력가로 알려져서 많은 화제를 낳았었죠. 당시 결혼식 하객으로 참석한 배우 이종수가 “신혼집을 100평이 넘는 곳을 장만했다”고 말해 재벌 2세설이 일기도 했지만
박은혜는 인터뷰에서 재벌 2세는 아니라고 말한적이 있죠

박은혜가 밝힌 사유는 가치관 차이였어요!!  

 2018년 9월 14일 소속사를 통해 “남편과 가치관 차이로 고민 끝에 각자의 길을 가게 됐다. 부부 합의로 아이들은 박은혜가 양육하기로 했다. 두 사람 모두 아이들에게 부모로서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어요.

성격이 맞지 않으면 아무래도 부부로나 친구로나 생활하기가 어렵죠

이번에 박은혜가 이모와 대화를 하면서 눈물을 흘렸는데 박은혜도 많이 힘든 것 같아요!!  눈물 흘리는 박은혜를 보니 마음이 아프네요!!

[다른 재미난 이슈보기]






2020/01/09 - [재미난이슈] - 정지원 아나운서 득남! {남편, 나이, 키}

2020/01/09 - [재미난이슈] - mc몽 불참했지만 가수상 수상!! {나이, 키}

2020/01/09 - [재미난이슈] - 윤민수 사재기 논란언급! 안했다! {키, 나이}

2020/01/09 - [재미난이슈] - 백종원 제주도 돈가스 극찬하다!!! 제주도 돈가스 먹고 싶어요^^

2020/01/08 - [재미난이슈] - 한혜진 신년회사진 역시 완벽 케미!!

2020/01/08 - [재미난이슈] - 민경훈 이상형은 신세경!! {키, 나이차이}

2020/01/08 - [재미난이슈] - 성규 전역한다! 복귀작! {키, 나이}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