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포방터 돈가스에서 이제는 제주도 돈가스가 된 돈가스를 백종원이 시식을 했는데 극찬을 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1월 8일 방송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겨울특집 마지막 이야기가 방송되었습니다.

포방터 돈가스집 제주도 오픈 첫날부터 손님들이 몰려들었고, 백종원은 전날 돈가스를 먹기 위해 제주도에

 온 장모님도 돈가스를 못 먹겠다며 걱정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네요. 그런 백종원에게 제작진이 투자자 자격으로 마지막 점검을 권했습니다!!

 

 

 











백종원은 돈가스집으로 찾아가 “마지막 점검으로 하나만 튀겨봐라. 세팅할 필요 없다”고 말했고 곧 투자자를 위한 돈가스가 완성되었어요.

 지켜보던 김성주는 “그 때도 빵가루가 눈 밟듯 뽀드득 느낌이 좋았는데 그거보다 더 좋아졌다고 하면. 그냥 녹나?”라면서 포방터 돈가스때 먹었던 돈가스를 보면서 기대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어요!!

돈가스집 사장 아내는 “대표님 깜짝 놀라실 텐데 너무 맛있어서. 정말 빵가루 덕을 많이 봤다”고 자랑했지만 정작 남편은  제주도로 자리가 옮겨지고 식재료가 흑돼지로 바뀌었기 때문에 긴장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어요!

백종원은 돈가스를 먹어보며 “돼지고기 자체가 다르네. 씹지도 않았는데 바삭 소리가 난다 .대박이다. 소스 없이 먹어서 이 맛이면 끝난 거다. 돈가스 끝판왕은 먹으면서 소스 필요 없고 먹다가 소금 찍어먹고 싶으면 끝난 거다. 소금 찍어먹고 싶어진다. 예술이다”

고 극찬을 했네요!!

처음 포방터 돈가스를 먹었을 때도 극찬을 했는데 더욱 업그레이드 되었다고 극찬을 했네요!!  아!  아직도 포방터 시절에도 돈가스 못 먹어봤는데 이제는 제주도 돈가스로 바뀌었는데 또 못 먹겠군요 줄이 어마어마하게 긴것을 봤거든요 ㅜㅜ

 

 

 










백종원은 한 입 먹고 제작진과 한 입 씩 돈가스를 나눔 했고, 김성주 정인선에게 주기 위해 남은 돈가스를 키친타올에 싸가며 기다리는 사람들에게 미안해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 김성주는 “투자자는 아니지만 시청자 여러분들에게 전달해야 하지 않겠냐”며 시식 후 감탄하고 역시 극찬을 했네요!!


포방터 돈가스 사장님을 보면 정말 가슴이 짠해지기는 했죠.  포방터에서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서면서 먹을 정도였지만 지금은 돈을 벌 때가 아니라고 하면서 찾아오는 손님들에게 좋은 돈가스를 대접하기 위해서  대기실을 사비로 마련하는 등

돈가스의 맛과 손님들의 만족을 위해서 열심히 해준 사장님이었죠!

그리고 포방터 사실 때 단칸방에서 사는 모습도 공개가 되면서 안타까웠어요!!

이번에 백종원의 지원으로 제주도로 옮기게 되었고,  백종원의 허락? 을 받고 가격도 2000원 올렸으니 이제 돈 많이 버셔서 행복하게 그리고 겸손하게 맛을 유지하는 모습을 보여주셨으면 좋겠네요!!


백종원이 제주도 돈가스를 극찬을 했는데!!  정말 먹어보고 싶습니다.  올해 제주도 여행계획이 있는데 먹을 기회가 있을 지 모르겠습니다!!!

백종원 극찬도 받았으니 이제 제주도에 대표 돈가스로 자리 잡았으면 좋겠네요!



[다른 재미난 이슈 보기]




2020/01/08 - [재미난이슈] - 한혜진 신년회사진 역시 완벽 케미!!

2020/01/08 - [재미난이슈] - 민경훈 이상형은 신세경!! {키, 나이차이}

2020/01/08 - [재미난이슈] - 성규전역한다! 복귀작! {키, 나이}

2020/01/08 - [재미난이슈] - 방탄 컴백확정!! 신곡 기대가되네요!!

2020/01/07 - [재미난이슈] - 전현무 2020년 결혼운!! 속전속결해라!! {이혜성 궁합 나이, 키}

2020/01/07 - [재미난이슈] - 슬리피 한달수익, 재정상태 공개!! 빚 많은 슬리피 {키, 나이}

2020/01/07 - [재미난이슈] - 김창렬 펭수에 사과!! 옆구리 가격 장난이었다! {키, 나이}

2020/01/06 - [재미난이슈] - 화성역주행사고 ㅜ.ㅜ 1명 사망 ㅜㅜ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