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슬리피의 한달수익이 공개가 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어요.  슬리피는 전 소속사와 금전관계로 현재 법정공방일 이어가고 있는 중이에요!

엄청난 생활고를 겪었다고 고백하면서 화제가 된 슬리피의 한달수익이 공개가 되었는데요.


지난 6일 밤 방송된 KBS joy 예능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는 슬리피가 재출연해 화제가 되었어요.

이날 슬리피는 "생활고 관련 오해를 많이 받고 있다. 제가 가진 올드카가 공개되자 자동차 유튜버 분이 연락이 왔다.
 촬영하고 싶다고 해서 그러라고 했다. 가품 재킷을 입고 촬영했는데 댓글에 재킷이 차보다 비싸다고 하더라. 그래서 하나하나 가품이라고 댓글을 달았다"고 밝혔어요!!

 

 

 














슬리피는 최근 전 소속사와 분쟁이 끝난 뒤 홀로 서기에 나선 슬리피는 "부모님 빚까지 하면 몇 억된다"고 말하면서 현재 빚이 많은 것을 밝혔어요 ㅜㅜ

 슬리피는 "매니저 월급과 차 렌트 비용 등 다 합치면 한달에 고정지출만 400만원이 넘는다" 라고 현재 재정상태를 밝혔네요 ㅜㅜ

슬리피는 한 달 수입에 대해 "큰 페스티벌이 없으면 한 달에 약 200만원 정도 된다" 라고 말을 했어요.  이를 들은 서장훈은 200만원을 벌자고 400만원을 버리냐
라면서 슬리피의 안타까운 현실에 대해서 타박을 했네요 ㅜㅜ


슬리피는 예전에 이국주와 우결을 찍을 때에서 생활고를 겪어 인지도가 어느정도 있는 연예인임에도 불구하고 수입이 좋지 못한 것으로 유명했죠.

 

 

 













슬리피는 1984년생으로 2020년 나이가 37살이 되엇어요.  키는 189cm고 랩퍼출신이기는 하지만 mbc 군대 예능 진짜사나이에서 재미난 모습을 보여주면서

엄청나게 인지도가 올라갔죠. 보통 연예인들은 인지도가 올라가면 많은 행사를 뛰면서 돈을 많이 벌기 나름인데...  슬리피는 전 소속사에서 돈을 많이 받지 못했다고

하네요.

그런 슬리피가 한달수익을 공개를 했는데 200만원 정도라고 하네요. 심지어 유지비가 400만원 정도 들어간다고 하니 배보다 배꼽이 큰 상태네요.

2020년에는 슬리피의 생활고 소식이나, 돈이 없다는 소식보다는 돈을 많이 벌었다는 소식이 들려왔으면 좋겠네요

슬리피 응원하겠습니다.  2020년에는 돈 많이 버세요!!



[다른 재미난 이슈]






2020/01/07 - [재미난이슈] - 음원사재기 발언 박경 입대연기 신청하다!! {나이, 키}

2020/01/07 - [재미난이슈] - 김창렬 펭수에 사과!! 옆구리 가격 장난이었다! {키, 나이}

2020/01/06 - [재미난이슈] - 송가인 사과하다! 의정부 콘서트 취소 ㅜㅜ {나이, 키}

2020/01/06 - [재미난이슈] - 화성역주행사고 ㅜ.ㅜ 1명 사망 ㅜㅜ

2020/01/04 - [재미난이슈] - 김c 악플 언급 정우성 비난 못할 것, 설리언급 {나이, 키}

2020/01/04 - [재미난이슈] - 이세영 대상포진 걸리다 ㅜㅜ {나이, 키, 남자친구}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