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작곡가 용감한형제가 법적대응을 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용감한형제가 법적대응을 한 이유는 브레이브걸스를 지키기 위해서인데요!  자세하게 알아볼께용

 

 

용감한형제는 6월 28일 오후 공식 SNS에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브레이브걸스 관련 공지문을 올리며 법적대응을 예고하였는데요!

소속사는 공지문을 통해 "당사는 최근 소속 아티스트에 대한 악의적 비방, 근거 없는 허위 사실 유포, 인신 공격 등 아티스트 명예를 훼손하는 악성 게시물들을 다수 확인했다. 회사 내부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모니터링과 제보를 바탕으로 1차 증거 자료 수집을 완료했으며 소속 아티스트에 대한 악의적 행위로부터 소속 아티스트를 보호하기 위해 법무법인을 통해 법적 대응을 진행하고자 한다"

 

라며 용감한형제 측은 법적대응 소식을 전했습니다.

 

 

용감한형제가 법적대응을 한 이유는 브레이브걸스의 '오조오억 발언 때문인데요

 

유나는 '치맛바람' 컴백 기념 라이브 쇼에서 멤버들과 게임을 하던 중 "저희가 오조오억점 받았는데 왜요? 저희가 오조오억점 받았어요"라고 말했기 때문입니다.

그러자 일부 남초 사이트 이용자들은 '오조오억'이라는 단어가 남성 혐오성 발언이라는 명확한 근거 없는 주장을 펼치며 악성댓글을 남기게 되었고

 

기껏 최근 대세 가수가 된 브레이브걸스를 지키기 위해 용감한형제는 재빠르게 법적대응을 예고했네요

 

 

 

 

 

2021년 대한민국은 남혐, 여혐 하면서 남녀가 싸우는 구도가 되어가고 있는데요!

 

아마도 sns의 발달로 오프라인에서 사람을 만나기 보다는 온라인 상으로만 대화를 하고 그래서 그런것 같습니다.

 

'오조오억' 이라는 발언도 남혐을 의미한다는 근거도 없는데요!

 

남혐 여혐이니 하지 말고 좀더 성숙한 문화가 형성되었으면 좋겠네요!

 

용감한형제 법적대응, 그리고 브레이브걸스 응원합니다.

 

 

 

박나래 무혐의 받았다!! 앞으로 조심하겠죠??

ㅛ 성희롱 논란으로 연예계 커리어에서 최고의 위기를 맞았던 박나래가 무혐의를 받았는데요 6월 28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강북경찰서는 박나래의 정보통신망법상 불법정보유통 혐의에 대해 무

metente.tistory.com

 

 

이지혜 mc확정 !! 어떤 예능?? 기대 되는 이유[나이,키]

최근 엄청나게 잘 나가는 이지혜의 mc확정 소식입니다. MBN이 ‘한번 다녀온’ 매력남녀들의 연애, 동거 프로젝트인 ‘돌싱글즈’에 이지혜가 mc확정 되었습니다. 이지혜가 mc확정된 2021년 7월 방

metente.tistory.com

 

 

보고타 촬영재개.. 송중기 전성기 이어지나?

보고타 촬영재개 소식인데요. 빈센조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준 송중기 팬들이 송주기 앓이를 이어가고 있는데요! 보고타 촬영재개 소식이 전해지면서 송중기 팬들이 환호성을 지르고 있습니다.

metente.tistory.com

 

 

박은지 임신 3년만에.. 남편 직업은?? [나이,키]

방송인 박은지의 임신 소식이 전해지면서 많은 사람들이 축하해 주고 있는데요. 방송인 박은지가 반가운 임신 소식을 전했는데요. 소속사 린브랜딩은 23일 "박은지에게 찾아온 따뜻한 소식을 전

metente.tistory.com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