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제 결혼발표한 유나킴이 예비신랑을 인스타에 공개했네요!

 

예비신랑과 유나킴 정말 잘 어울리네요 

 

유나킴이 직접 결혼을 발표한 가운데 예비신랑을 공개했는데요. 

유나킴은 5월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예비 신랑과 함께 찍은 커플 사진을 올렸습니다. 

유나킴과 결혼하는 예비신랑은  멋진 대자연을 배경으로 다정하게 포즈를 취하고 있네요

 

 

멋진 턱시도를 입은 예비신랑은 훈훈한 외모, 유나킴과 정말 잘 어울리네요

 

유나킴 역시 행복 가득한 미소를 보여주고 있네요

유나킴은 지난 24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직접 결혼 소식을 알렸는데.. 

 

유나킴은 "2019년 여름 미국으로 잠깐 왔다가 그 후 아예 미국에 오기로 결정하게 됐다. 제가 평생 같이 사랑하고 성장하며 살아갈 수 있는 사람을 만나게 됐다. 한없이 부족한 저에게 진심으로 대해주고 배울 점이 많은 좋은 사람을 알게 돼 감사할 뿐"이라고 결혼을 발표했고,  올해 안에 결혼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유나킴은 "더 이상 아이돌 생활로는 볼 수 없기에 실망하실 팬분들과 응원해주신 분들에겐 죄송하다는 말씀드리고 싶다. 지금까지 '유나킴'이라는 가수를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 주셔서 너무나도 감사하다"라고

 

감사인사를 전하기도 했습니다.

 

 

유나킴은 1994년생으로 올해 28살 키는 162cm인데요!

 

유나킴의 예비신랑 직업, 나이 등은 공개하지 않았네요!  두 사람 행복해 보이네요!  

 

 

 

한지혜 만삭화보... 배나와도 다리는 날씬 ^_^ [나이]

이제 곧 출산을 앞둔 한지혜의 만삭화보가 공개가 되었네용~ 어쩜 배는 저렇게 나와도 다리는 날씬한지 모르겠네요! 한지혜 만삭화보 보면 최근 본 것 중에 제일 이쁜 것 같아요 배우 한지혜가

metente.tistory.com

 

 

이승기 열애 ♥ 이다인 너무 부러운 이유 (비키니, 몸매 나이)

이승기와 이다인 열애 한다고 합니다. 다른 소속사와 다르게 쿨하게 열애를 인정하는 이다인 소속사네요! 멋집니다. 배우 이승기와 이다인이 열애 중이라고 밝혔는데요 5월 24일 소속사 9아토엔

metente.tistory.com

 

 

지수 화보!! 블핑에서 피부 제일 좋은듯?? ♥ [나이]

블핑에서 개인적인 생각으로 제일 이쁘다고 생각하는 지수의 화보가 공개가 되었는데요 이번 지수의 화보를 보면 피부가 좋은 것을 확인할 수 있네요 ^^ 물론 이쁘기도 하고요 패션 매거진 <하

metente.tistory.com

 

 

화사 콘셉트.. 도발적.. 너무 섹시 ♥ [나이,키]

화사 콘셉트가 공개가 되면서 다시 엄청난 화제가 되고 있네요! 화제는 정말 이슈를 몰고 다니는것 같네요! 너무 힙한 화사 콘셉트네요 마마무가 완전체 컴백을 예고한 가운데, 화사 콘셉트 포

metente.tistory.com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