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뮤지컬 배우 신고은의 결혼 소식인데요 

 

신고은 결혼 예식이 오늘 진행된다고 하네요!  부처님 오신 날에 신고은이 결혼하는군요!

배우 신고은와 윤종화가 19일(오늘)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의 연을 맺는네요


 

 

이날 신고은 결혼 사회는 윤종화의 친누나인 윤현진 SBS 아나운서가 맡아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가까운 가족 지인들만 신고은 결혼 예식에 참여하는 것은 코로나19로 때문이라고 하네요!

 

많은 사람들에게 축복을 받아야할 결혼식인데..  그래도 결혼 하는 것이 중요하니까요 

 

 

 

 

 

신고은, 윤종화는 2019년 MBC 일일드라마 '나쁜사랑'을 통해 처음 만났습니다. 이후 드라마가 끝난 직후인 2020년 6월부터 자연스럽게 연인 사이로 발전한 두 사람은 약 1년 여의 시간 동안 교제한 끝에 윤종화 신고은 은 결혼에 성공하였습니다.

결혼과 관련해 신고은은 지난 13일 자신의 SNS를 통해 윤종화와 함께 찍은 웨딩화보를 게재하며 "일주일도 안 남았다. 내가 가긴 가나보오"라고 신고은 은 결혼 소감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드라마  '나쁜사랑'에서는 신고은, 윤종화 커플 외 심은진, 전승빈 커플도 결혼을 해서 결혼 제조 드라마가 되고 있네요 

 

 

신고은은 1986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36, 윤종화는 1979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43살입니다.

 

7살 차이가 나는 신고은 윤종화인데요!  결혼 정말 축하드립니다.

 

신고은 결혼 화보를 보면 꿀이 뚝뚝 떨어지네요!  행복하게 사실 것 같네요 

 

 

백현 훈련소 사진 공개!! "누구세요??" [남자도 머리빨! 나이,키]

백현 훈련소 사진이 공개가 되었는데요! 정말 충격적이군요 그룹 엑소 멤버 백현의 훈련소 사진이 공개되었습니다. 2021년 5월 18일 대한민국 육군 훈련소 홈페이지에는 백현의 훈련소 사진을 올

metente.tistory.com

 

 

최태준 소집해제! 와! 잘생겼다 ^^ [나이,키]

최태준 소집해제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2021년 5월 18일 소속사 스튜디오산타클로스는 "최태준이 이날 소집해제 됐다"라며 최태준의 소집해제 소식을 전했네요! 그리고 소속사는 최태준의 소집해

metente.tistory.com

 

 

트와이스 3억뷰 세계 정복할 기세 보소 ^^

트와이스 3억뷰 소식인데요! 트와이스는 정말 잘나가는 것 같습니다. 이래서 jyp jyp 하는군요 트와이스가 3억뷰를 돌파한 ‘I CAN'T STOP ME(아이 캔트 스톱 미)’ 뮤직비디오로 통산 10번째 기록을 세

metente.tistory.com

 

 

베리굿 해체.. 조현만 잘나가더니 결국....

베리굿이 해체되고 말았습니다. 베리굿은 솔직히 조현만 인지도가 있고 나머지 멤버들은 인지도가 전혀 없엇죠... 결국 베리굿은 해체 수순을 밟게 되었습니다. 그룹 베리굿이 해체를 공식 발표

metente.tistory.com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