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장나라 오빠 장석원의 결혼발표 소식이네요!  우와!  축하드려요!

 

가수 겸 배우 장나라의 친오빠인 배우 장성원이 결혼발표를 했네요!

장성원의 부친인 배우 주호성은 지난 11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오늘 아들 녀석이 웨딩 촬영을 했다. 결혼식은 10월31일 서울의 한 야외 레스토랑에서 한다"고 장성원의 결혼발표 소식을 전했습니다!

주호성은  "방역 수칙을 잘 지키고 소수의 친지를 모셔서 진행하려 한다. 혹시 팬데믹이 3.0에 이르면 무하객 '너툽 중계'로라도 강행할 예정"이라고 장성원의 결혼발표, 그리고 유튜브 중계 소식을 전했네요!

 

주호성은  "예쁘기 그지없는 며느리가 우리 아들을 선택해준 게 고마워서 웨딩촬영 내내 곁에서 도왔다"며 예비 며느리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네요!

주호성은 장성원의 결혼발표를 전하면서  "식구가 늘어나게 돼 기쁘기 한량없다. 또 이러면 나이 꽉 찬 딸내미도 쉬이 결혼 생각을 하지 않을까 "이제는 팬데믹이 해제되기를 기도하며 식구 늘어나는 것을 만천하에 자랑하고 싶다. 축복해 달라"고 장나라도 결혼했으면 하는 바람을 밝혔네요!


 

이번에 결혼발표한 장성원은 1995년 MBC 24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해 드라마 '신드롬', '너를 사랑한 시간', '별별 며느리', 영화 '비천무', '스승의 은혜' 등에 출연했고, 최근작은 지난해 방영된 tvN 드라마 '왕이 된 남자'가 있습니다!

 

장나라가 어마어마하게 떠서 스타가 된 것에 비해서는 장나라 오빠 장석원은 큰 스타가 되지는 못했죠

 

하지만 결혼당일에는 장석원이 주인공이죠!  결혼 정말 축하드려요!  장성원은 76년생으로 올해 45살이 되었네요!

 

예비신부에 대해서는 아직 정보가 없군요!  알려지는데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