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김호중의 일정변경 소식이 팬들의 마음을 아프게 하고 있네요!

김호중 일정변경 소식이 전해졌네요!


2020년 7월  27일 김호중 소속사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근 지속적으로 확산되고 있는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팬미팅 '우리家 처음으로'의 일정을 변경할 예정"이라고 김호중의 일정변경
소식을 전했습니다!

김호중 소속사는 팬 미팅 일정변경에 대해서 "팬 여러분들의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고 사과했네요!



 




앞서 김호중 측은 정부 방역 지침에 따라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KSPO DOME)에서 ‘우리家 처음으로’를 진행할 예정이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코로나19 예방 및 확산을 차단하기 위한 '대규모 공연 집합금지 행정명령 공고'에 따라 대책회의를 가졌고, 

회의 결과 장기화되고 있는 코로나19 사태를 고려해 정부 방역 지침에 따른 '좌석 간 거리두기' 등을 철저히 준수하여 팬미팅 개최를 약속했네요.

김호중의 '우리家 처음으로'와 관련된 자세한 일정은 추후 공지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김호중의 인기가 어마어마하군요!  팬미팅까지 잡히고 말이죠!  비록 김호중이 팬미팅 일정변경이 되긴했지만 팬들이 김호중과의 만남을 기다리고 있군요!

어제 야구장에 관중이 들어가기 시작했죠!  코로나를 완전히 잡지 못하겠지만 슬기롭게 대처해서 다같이 이겨냈으면 좋겠습니다!

[다른 재미난 이슈 보기]

 

 

2020/07/24 - [재미난이슈] - 박재범 화보! 문신 멋지네요! {나이,키}

2020/07/27 - [재미난이슈] - 황석정 스포핏! 몸매 후덜덜 하네요! {나이,키}

2020/07/24 - [재미난이슈] - 홍수아 전속계약!! 기대되는 이유! {나이}

2020/07/23 - [재미난이슈] - 한고은 출연확정! 기대되는군요! {나이,키}

2020/07/23 - [재미난이슈] - 조현영 캐스팅 확정! 여전히 이쁘군요! {나이,키}

2020/07/23 - [재미난이슈] - 김우빈 모델발탁! 한소희와 선남선녀네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