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강승윤의 캐스팅 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위너 강승윤이 드라마 '카이로스'에 캐스팅되었다고 합니다.  약 3년 만에 배우로서 다방면 활약을 예고한 강승윤의 연기변신이 기대가 되네요!


2020년 5월 20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강승윤은 MBC 새 미니시리즈 '카이로스' 캐스팅 확정 소식을 전했습니다.

'카이로스'는 어린 딸이 유괴 당해 절망에 빠진 한 달 뒤의 남자 서진(신성록)과 실종된 엄마를 찾아야 하는 한 달 전의 여자 애리(이세영 )가 사랑하는 사람을 구하기 위해 

'시간을 가로질러' 고군분투하는 타임 크로싱 판타지 스릴러 드라마라고 합니다.

 

 










현재와 과거에 살고 있는 두 사람이 이미 일어난 비극을 되돌리기 위해 공조하면서 새로운 진실과 사건을 마주하게 되는 과정을 담는 드라마인데, 

강승윤은 극 중 애리의 친구 임건욱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건욱은 학창 시절 내내 존재감이 없고, 늘 최약자의 자리에서 지내는 게 자연스러운 인물이라고 합니다.


강승윤은 그동안 그룹 위너 활동과 더불어 폭넓은 행보를 보여왔다. MBC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 웹드라마 '천년째 연애중',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을 통해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보여주었었죠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연기 참 좋았죠!  약간 찌질한 연기를 멋지게 선보인 강승윤이였죠!

 

 





이번에 캐스팅 확정 소식을 전한 강승윤은 1994년생으로 2020년에 27살 키는 180cm네요!

강승윤이 이번 드라마에서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기대해 봐야겠네요!

[다른 재미난 이슈 보기]

2020/05/20 - [재미난이슈] - 클라라 챌린지! 클라라 살아있네! {키, 나이}

2020/05/18 - [재미난이슈] - 블락비 유권 입대! 건강히 잘 다녀와요 ㅜ.ㅜ {키, 나이}

2020/05/06 - [재미난이슈] - 안산 화재 ㅜㅜ, 안산 성곡동 화재! 인명피해는 없다네요 휴~

2020/05/04 - [재미난이슈] - 주결정 첫주연! 중드 첫주연 주결경 기대되네요!!

2020/05/04 - [재미난이슈] - 걸스데이 완전체 공개! 컴백하나요? (걸스데이 나이)

2020/04/28 - [재미난이슈] - 에이프릴 화보 공개! 봄 여신이 따로 없군요! 너무 이뻐요 이나은 나이, 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