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더킹: 영원한 군주의 제작진이 사과를 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SBS-TV '더 킹-영원의 군주 제작진이 왜색 의혹에 사과했는데요. 

'더 킹' 측은 2020년 4월  20일 공식 입장을 통해 "대한제국이라는 가상의 공간을 디자인하는 과정에서 세세한 부분까지 신경 쓰지 못했다. 제작진의 실수"라고 사과를 했습니다. 



 

 






앞서 '더 킹' 1~2회가 방송되었습니다.  당시 대한민국과 대한제국, 두 평행세계를 담은 방송은 엄청난 화제가 되었는데요. 

하지만 타이틀 영상에 쓰인 궁궐 이미지 일부에 일본 건축물이 사용됐다는 지적이 나왔죠!!

네티즌들은 "오프닝 장면에 일본의 7대 사찰인 동대사와 코후쿠지 오층탑 이미지가 들어갔다"고 주장하며 문제를 제기 하기 시작했죠!

제작진은"'백제5층목탑'을 베이스로 하였다고 말했습니다. 

 자료로 남아 있는 목탑의 특징을 재배치하여 가상의 목조건물을 만든 것"이라며 "2층 목조건물의 경우 가상의 목조건물을 만드는 과정에서 

일본 사찰의 일부 특징적인 부분이 사용되었음을 확인했다"고 말했습니다.

 

 







극 중 등장하는 대한제국 황실문양에 일본의 벚꽃이 사용됐다는 의혹에 대해서도 "일본 왕가 문장과는 전혀 무관하다"고 해명했네요. 

그러면서 "명백한 제작진의 실수이며,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말하면서 일본 이미지를 사용한 것은 아니지만 의혹이 제기되었으니 그 점에 대해서 사과한 더킹 제작진이네요!

이와 함께 "타이틀 디자인을 즉시 수정하겠다"며 "3부 방송부터는 시청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다"고 약속했네요!

더킹 재밌게 보고 있었는데 저런 논란이 있었군요!  더킹 제작진이 빠른 사과를 하고 수정하겠다고 약속했는데

3화도 재밌게 봐야겠습니다!

[다른 재미난 이슈 보기]

2020/04/21 - [재미난이슈] - 김강훈 호소하다!! 저 사칭하지 마세요 제발!! {나이}

2020/04/17 - [재미난이슈] - 기은세 mc 확정! 기대되네요 말솜씨! {나이, 키}

2020/04/16 - [재미난이슈] - 김희선 마스크 쓰고 투표했어요 ^^ {나이, 키}

2020/04/15 - [재미난이슈] - 뷔 파마 하는 사진 공개! 뷔가 멋있어지는 순간! {키, 나이}

2020/04/14 - [재미난이슈] - 기은세 전속계약하다 오! 활발한 활동해주세요! {나이,키}

2020/04/14 - [재미난이슈] - 이시영 건물매도! 저도 건물매도 알려주세요 ^^ 부럽군요! {나이 결혼}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