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 알아볼 치어리더는 이하은 치어리더에요!  치어리더를 알아보다 보니 엄청난 치어리더가 많더군요!!

이하은 치어리더는 대전광역시에서 태어났어요.

키는 169cm에 몸무게는 54kg으로 알려져 있답니다.  학력은 대전가오고등학교를 졸업했네요!!

 

 

 








이하은 치어리더는 2017년부터 야구팀 한화 이글스 치어리더로 활동하고 있어요!  제가 친구 덕분에 LG 야구팬인데
그래서 그런지 야구장에서 이하은 치어리더를 볼 기회가 없었네요!  정말 안타깝습니다.

이하은 치어리더는 1998년생으로 2019년에 한국나이로 치면 22살이에요.  20대 초반의 나이이기 때문에 미래가
밝은 치어리더라고 할 수가 있죠!

이하은 치어리더를 만나려면  야구팀 한화 이글스, 대구fc 부산 kt 소닉붐, 부산BNK 썸 의 경기를 보러가면

경기장에서 이하은 치어리더가 응원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이하은 치어리더는 2019년 기준으로 22살이다보니 엄청 밝고 귀여운 느낌을 주는 치어리더에요!!

사진을 보면 걸그룹만큼이나 이쁜 외모를 가지고 있다보니 야구나 축구를 보러가기 보다는 이하은 치어리더를
보러 야구장이나 축구장을 찾아가는 팬들이 많을 것 같아요!!

한화이글스가 잠실에서 경기를 할 때 한화쪽에 앉아서 이하은 치어리더의 실물을 한번 봐야겠네요!!

정말 상금한 이하은 치어리더네요!!

 






이하은 치어리더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치어리더에 세계로 빠져들면 들수록 엄청나게 이쁘고 매력적인
치어리더가 많아서 기분이 좋네요!  치어리더도 조사를 하고 기회가 되면 야구장이나 축구장에 실물을 보러 가야겠어요!!


[다른 재미난 포스팅 보기]






2019/12/30 - [재미난이슈] - 김연정 치어리더 {키, 나이, 몸매, 학력}

2019/12/30 - [재미난이슈] - 서지훈 이열음 드라마 터치 특별 출연!! {키, 나이}

2019/12/27 - [재미난이슈] - 태인호 박예진 드라마 영혼수선공 출연확정! {키, 나이}

2019/12/26 - [재미난이슈] - 이수근 포부를 밝히다 {키, 나이, 아내}

2019/12/26 - [재미난이슈] - 주이 불화설 언급하다!! {키 나이}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