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원일이 결혼을 발표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어요!!
이원일 셰프 소속사 P&B엔터테인먼트는 17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이원일 셰프의 결혼 소식을 전했어요!!
소속사 측은 "확인 결과 두 사람은 지난해 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처음 만나 약 1년 반 정도 서로 호감을 가지고 만났다. 최근 양가 상견례를 마쳤으며 2020년 봄 결혼을 목표로 결혼 준비를 진행하고 있다"
고 밝혔네요!!
이원일 셰프의 예비신부는 직업은 프리랜서 pd로 알려져 있고 이원일과 예비신부는 2018년 방송 프로그램에서 처음 만난 것으로 인연이 시작되었다고 하네요!!
이원일 셰프는 결혼을 앞두고 "예비 신부님과 행복한 가정을 꾸리고 슬기롭게 살겠다. 보내주신 사랑과 관심만큼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는 소감을 전했네요!!
밑에는 이원일 소속사 측의 결혼발표 전문입니다. 한번 읽어보세요!!
안녕하세요. 이원일 셰프의 소속사 P&B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일 보도된 이원일 셰프의 열애설 관련한 공식 입장 전달드립니다.
확인 결과 두 사람은 지난해 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처음 만나 약 1년 반 정도 서로 호감을 가지고 만났습니다. 이원일 셰프는 현재 프리랜서 PD로 활동하고 있는 예비 신부님의 아름답고 현명한 전문 직업인의 모습과 가족과 주변인에게 보이는 따뜻하고 인간적인 모습에 반했고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쌓아가며 결혼을 결심하셨습니다.
두 사람은 최근 양가 상견례를 마쳤으며 2020년 봄 결혼을 목표로 현재 서로 힘을 모아 차근차근 결혼 준비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웨딩 촬영은 내년 1월 중 진행할 예정입니다.
이원일 셰프는 결혼을 앞두고 당사에 “예비 신부님과 행복한 가정을 꾸리고 슬기롭게 살겠다. 보내주신 사랑과 관심만큼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라고 소감을 전달하셨습니다.
두 사람의 새로운 시작과 행복한 가정을 꾸릴 수 있도록 앞날을 위해 따뜻한 축복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원일 셰프는 1979년생으로 2019년에 41살이 되었어요. 요새는 결혼을 늦게 하는 추세인데.. 불혹을 넘긴 나이에 결혼을 하게 되는 이원일 셰프군요.
나이가 41살임에도 불구하고 피부가 워낙 좋아서 30대로 보였는데 사실 이원일 셰프의 나이가 41살이나 되었군요!
현재까지 이원일 셰프의 예비신부에 대한 사진은 공개되지 않았네요. 다만 이원일 셰프의 예비신부는 띠동갑이라고 해요. 그렇다면 1991년생으로 2019년에 29살이겟군요!
29살의 직업이 프리랜서 pd라고 하니 이원일 셰프 정말 부럽습니다!
나이차이가 많이 다는 예비신부와 2020년 봄에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방송에서 좋은 모습 보여주셔서 좋은 이미지의 이원일 셰프인데... 결혼 정말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