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러시안블루 가격! 털빠짐 성격, 수명은?

귀여운 고양이 러시안블루에 너무 빠져있답니다!  하지만 반려동물도 소중한 생명이기 때문에 우선 조사를 하고 있어요! 제가 귀여운 러시안블루를 책임 질 수 있을지 없을지 알아봐야되니까 말이죠!  오늘은 러시안블루 가격, 털빠짐, 그리고 수명 등에 대해서 포스팅해 보면서 공부해 볼까 합니다! ^^

 

 

러시안블루는 어떤 종?

러시안블루 가격! 털빠짐 성격, 수명은?

러시안블루는 러시아에서 유래되어서 영국에서 개량된 종이라고 하네요.  러시아 황실, 그리고 영국 빅토리아 여왕이 키운 고양이의 후손이라고 알려져 있어요!  어쩐지 러시안블루 생긴 것이 귀족스럽다 했는데..  황실에서 기르던 고양이 출신이였네요!  러시안블루 가격이 비싼 이유는 여기에 있었군요!

 

러시안블루는 뼈대는 가늘고 몸통이 긴 체형이지만 근육이 적당히 있어서 유연한 체형이라고 하네요. 러시안블루의 무게는 3.5~4.5kg정도의 중형고향이라고 합니다. 

 

러시안블루 가격! 털빠짐 성격, 수명은?

러시안블루의 성격은 집고양이라고 생각하면 된다고 하네요.  러시안블루는 겁이 상당히 많은 편이라서 대부분이 산책을 싫어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겁이 상당히 많은 성격이라서 체격이 작은 다른 고양이에게도 겁을 먹고 달아날 정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낯을 심하게 가리는 편이라서 주인과 친한 가족들을 제외하고는 잘 놀려고 하지 않는다고 하는군요!

 

러시안블루에게 개냥이의 모습을 기대해서는 안될것 같네요 ^^;;

 

러시안블루는 한국에서 인기가 많은 종이라고 합니다.  (인기가 많다보니 수요가 있어서 러시안블루 가격이 비싼편이군요)  성격이 집고양이에 조용하고 시끄럽게 울지 않기 때문에  집에서 키우기 딱 좋다고 합니다. 

 

확실히 집에서 키우기 딱 좋고 귀여운 외모의 러시안블루다 보니 좋을 것 같군요!  러시안블루의 수명은 10~15년 사이로 알려져 있는데 관리만 잘해주면 더 살수도 있다고 합니다. 

 

 

러시안블루새끼들 사진인데 정말 귀엽네요!  아~ 보호 본능을 자극하네요!

 

이런 러시안블루를 기르기 위해서는 유전병을 확인해 봐야되는데요.  다행히 러시안블루는 유전병이 없다고 합니다.  다만 여타 고양이들처럼 귀병, 소화기질환, 피부병 등에 신경써야 한다고 하는군요!  그리고 또 중요한 것이 털빠짐이겠죠. 러시안블루는 단모종이긴 하지만 이중모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털빠짐이 상당히 많은편이랍니다!

 

그렇기 때문에 빗질을 자주해주어야하는데 어렸을때부터 빗질을 익숙하게 만들어주는 것이 좋다고 하네요!

러시안블루의 가격은 다른 고양이들에 비해서 높은편이라고 합니다.  러시안블루도 외모 (고양이 시장에서도 외모를 보는군요;;;) 성별, 나이 혈통에 따라 가격이 달라진다고 합니다.  대략적으로 러시안블루는 가격이 30~60만원사이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새끼를 낳을 수 있는 암컷이 수컷보다 비싸다고 하네요!

 

러시안블루 가격, 성격, 털빠짐 성격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털빠짐과 러시안블루 가격이 좀 걸리기는 하지만 애정을 주고 꼭 키워보고 싶은 고양이네요!

 

[다른 고양이 정보]

2019/11/27 - [반려동물♥♥] - 벵갈 고양이, 분양가격, 성격, 크기, 수명

2019/11/28 - [반려동물♥♥] - 가장 큰 고양이 메인쿤 분양가격, 성격, 크기

2019/11/29 - [반려동물♥♥] - 고양이 사바나 캣 분양가격, 성격, 크키, 질병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

,